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메가트론 신규 머리 조형

2021. 1. 24. 20:4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이자 해즈브로가 야심차게 준비한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장을 장식하는 '킹덤'의 비스트 워즈 기반 메가트론 제품에 관한 새로운 제보가 나왔습니다. TFW2005 유저 중 하나가 받은 메가트론 제품이 다른 머리를 사용하고 있다는 제보랍니다. 흔히, 공정 과정 중에서 다른 머리 부품을 비롯한 일부 부품이 다른 버전의 제품에 사용되는 부품이 잘못 조립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그런 사례로 보입니다. 


공개된 메가트론 머리 제품은 치아를 드러내며 화를 내는 얼굴입니다. 치아는 도색되지 않은 형태인데, 이것이 정확히 어떤 것인지 루머 조차 없어서 알 수 없습니다.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에서도 이런 표정을 종종 짓긴 했는데, 이에 대한 추측을 해봅니다.

출처:https://tfwiki.net/wiki/Megatron_(BW)

첫 번째 추측은 구판 완구에 대한 찬사로 생각해봅니다. 구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의 경우, 이를 드러낸 표정을 하고 있었는데, 처음 메가트론 제품을 만들면서 해당 표정을 기반으로 만들었으나, 현재의 표정으로 바뀌었다는 것. 이렇게 변경했으나 모형 틀까지 만들었고, 프로토타입 모형틀이 사용된 제품이 있어서 이 형태가 유출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비스트 머신즈> 코믹스의 맥시멀 다이노봇들과 리더인 티렉스 T-Wrecks

두 번째는 3H 코믹스 시절 연재했던 비스트 머신즈 기반의 작품 <트랜스포머: 레커스 Transformers: Wreckers>의 맥시멀측 다이노봇 소속인 티렉스 T-Wrecks라는 것. 해당 캐릭터는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 제품의 리데코이기도 하니, 제너레이션 셀렉츠로 해당 캐릭터가 나오는 것 아닌가는 추측입니다. 일전에 게시한 완구 루머에서 확인한 바가 있기도 하고, 구판 메가트론의 리데코라 이를 드러낸 표정이기도 하고…

세 번째는 그냥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하는 가능성. 이 경우는 기존에 알려진 G1 메가트론 기반 스포일러 팩이 아닌, 웨이브 4 스포일러팩일 가능성 역시 없지 않겠지만, 이건 완구 루머조차 없던 것이라 가능성이 없을 겁니다.


소장하고 있는 비스트 워즈 10주년 기념 메가트론 제품

이를 드러낸 얼굴 조형의 경우, 초대 완구에 대한 존경인지 리데코 제품이 출시될 가능성일지 알 수 없지만, 상당히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해즈브로 코리아측 블로그에서 국내 킹덤 제품 발매가 많이 늦을거라고 한 만큼, 해외 구매를 다시 염두할 생각인데, 메가트론이 리데코 제품 내지는 다른 무언가가 추가로 나올 수 있다는 가능성에 흥미를 가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