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 노길보 작감의 캐릭터 아트

2021. 4. 18. 14:25애니메이션/유희왕

반응형
SMALL

카오게이!

 

노길보(@GilboNoh) 님 | 트위터

@GilboNoh 님 언뮤트하기 @GilboNoh 님 뮤트하기 팔로우 @GilboNoh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GilboNoh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GilboNoh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GilboNoh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GilboNoh님 차단 해

twitter.com

<유희왕 5D's>부터 작화 감독으로 참여한(크레딧 상 확인. 그 이전부터 참여하셨을 가능성도 큼.) 노길보 작감은 가끔 트위터를 통해 유희왕 캐릭터들을 그린 작업물을 올리십니다. 

작업물들은 모두 셀 애니메이션의 제 2원화 과정을 담고 있는데 작화감독이란 직위에 걸맞게 멋진 작화로 그려졌습니다. 일부 작업물들은 진짜 크로스오버 작품을 보는 느낌. 블로그엔 노길보 작화감독님의 작품을 일부 게시해봅니다. 아주 많이 올리신 건 아니지만, 올리지 않은 자료는 노길보 작화 감독님의 트위터를 참고해주세요.


주인공들

좌측부터 후지키 유사쿠/Playmaker, 츠쿠모 유마, 후도 유세이, 어둠의 유우기, 유우키 쥬다이, 사카키 유우야.

히로인들

그동안 공기취급받던 히로인들을 위해~~^^

자이젠 아오이/블루엔젤, 미즈키 코토리, 이자요이 아키, 마자키 안즈, 텐죠인 아스카, 히이라기 유즈.

모아 놓은 일러스트를 보니까 느끼는 것이 있다면, 유희왕 히로인들 디자인은 확실히 예쁩니다.

라이벌들?

ㅎㅎㅎ너희들이 주인공같다^^;;

코가미 료켄/리볼버, 카미시로 료가, 잭 아틀러스, 카이바 세토, 만죠메 쥰, 아카바 레이지.

조금 특이한 구성인데, <ZEXAL>의 라이벌 측면은 텐죠 카이토가 더 강한 걸 생각하면 의외.

조연 캐릭터들

유희왕에 매력을 더해준 캐릭들^^ 그립구나~~~

스펙터, 신게츠 레이, 에드 피닉스, 바쿠라 료, 마루후지 료/헬카이저, 시운인 소라.

아쉽게도(?) 얼굴 예술로 유명한 어둠의 마리크는 미포함.

ARC-V 히로인들의 성장버전

본편에서 볼 수 없던 노길보 작화감독이 디자인한 성장 버전의 평행 세계의 유즈 디자인. <ARC-V>의 등장인물 연령대가 조금 더 높았다면, 이런 디자인이었을까요?(본편에선 유즈가 14세.) 코멘트를 보면 작업 텀이 무척 긴 것이 특징.

이런 유즈라면.....^^

히이라기 유즈

유즈즈 2탄!!! 세레나쨩^^

세레나

루리~~^^ 오래전에 세라나와 유즈를 그린 후 잊고있었네요^^;; 린은 언제 그릴라나.....

쿠로사키 루리

린~~^^ 그동안 잊고있었네요^^;;

블랙 매지션 걸

극장판 블매걸^^ 러프작업^^!!

쥬다이 & 유벨

10년만이던가....^^;; 유키쥬다이,유벨

이자요이 아키

듀얼아워 작업하면서 오랜만에 5ds의 향수에 젖어 아키짱을 그려보았다^^;; ㅎㅎ그때 그시절의 아키로는 돌아갈 수 없는것인가 ㅠㅠ 그나저나 ........ 아스카와 비벼볼만하구나^^;;;;;;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유희왕 시리즈 히로인은 아키!

루카

루카~~^^

ARC-V 종영 일러스트

유즈짱 おかえり^^~~~ 3년간 아크파이브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레인즈도 여러분들과 같이 만들어 나가요^^

어… 작화 감독이 잘못한 건 없죠… 아크파이브 캐릭터 디자인들은 정말 좋은 게 많았는데…

자이젠 아오이 & 벳쇼 에마

에마씨~~^^ 아오이쨩~~^^

본편에서 볼 수 없던 아오이와 에마의 모습. 여러모로 사심 가득한(…) 일러스트입니다.

자이젠 아오이/블루엔젤

블루엔젤~~^^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일지...

 

더운여름 산뜻하게^^ 이런컨셉도 나쁘진않네요^^;; 인기많은 서비스 블루엔젤 입니다!!

머리를 풀은 블루엔젤.

헬카이저 료

에바 라 씨에게 선물 한 것! 헬 카이 쟈 료 gx 캐릭터는 오랜만 이네요 ^ ^

 

 

 

 

 


브레인즈 이후론 <디지몬 어드벤처:>에 참여하시는 중.

유희왕에 대한 애정은 지금도 여전합니다. 어려워진 OCG를 못 따라가서(…) 그렇지 작품과 캐릭터들은 여전히 좋아하는데, GX부터 노길보 작화감독님이 꾸준히 참여했다는 점에 놀랍니다. 비록, 최신 작품 <유희왕 SEVENS>는 제작진이 변경되면서 새로운 유희왕 작품에 참여하지 않으시지만 지금도 유희왕 캐릭터 러프를 올려주시니 팬으로서 기쁠 뿐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