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원작자 타카하시 카즈키 사망 소식

2022. 7. 7. 23:12애니메이션/유희왕

728x90
반응형

 

人気漫画 遊戯王の作者が死亡|NHK 沖縄県のニュース

6日午前10時半ごろ、沖縄県名護市の沖合でスノーケリングの器具を装着している男性が浮いている状態で見つかり、その後、死亡が確認されました。…

www3.nhk.or.jp

만화 <유☆희☆왕>의 원작자 타카하시 카즈키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달됐습니다. 바로 어제 2022년 7월 6일 오키나와에서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한 시신이 발견되었고, 신원 확인 결과 타카하시 카즈키 작가임을 확인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사망한지 오래된 탓인지 시신은 상어와 같은 해양 생물들에게 훼손된 상태라고 전해집니다.

1996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된 만화 <유희왕>은 놀라운 인기와 함께 애니메이션은 물론, 카드 게임인 <유희왕 OCG>가 대 히트를 치면서 국내에서도 물론이고 전 세계에서도 열광하는 카드 게임으로 발전했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유희왕을 보았고, 지금도 새로운 카드들과 애니메이션이 계속 제작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과 카드 게임 모두 타카하시 카즈키의 손을 떠난지 조금 된 상황이나 현재의 <유희왕>을 있게 해준 원작자라는 점에서 그를 기리는 마음을 표합니다.

유희왕의 최종장인 왕의 기억편 연재 당시에 사경을 헤매다가 정신을 붙잡고 서둘러 이야기를 완결시킨 적이 있었던 분이라 그런지 이번 사고 소식은 더 안타깝게 생각하게 됩니다.

20주년 극장판을 기념으로 타카하시 카즈키가 그린 카이바 세토와 푸른 눈의 백룡.

<유희왕>이 자신의 손을 떠나도 축전 일러스트는 물론, OCG 카드에 쓰이는 일러스트를 그리는 등 유희왕에 계속 참여하기도 했기에 자신의 작품에 애정이 컸던 분입니다. <유희왕 마스터 듀얼>을 통해 조금 씩이나마 다시 카드 게임을 해보기도 하고, 카드 일러스트 때문에라도 카드를 보기도 하는 입장이라, 타카하시 카즈키가 새로 그린 일러스트를 계속 기대했는데 60이라는 나이로 빠르게 떠난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대원씨아이가 올해 말 원작의 문고판을 정발한다는 소식을 알렸던 것이 얼마 전이었는데, 이렇게 작가의 사망 소식을 전해 듣는 건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유희왕을 보면서 자란 세대였던 만큼 많은 추억을 함께 한 작품이자 게임이었는데 이렇게 갑작스러운 사고로 세상을 떠나셨으니 부디 편히 쉬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애니메이션 > 유희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희왕 - 노길보 작감의 캐릭터 아트  (4) 2021.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