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 신 오프닝에 토비롯포 등장

2021. 5. 26. 22:13애니메이션/원피스

반응형
SMALL

사사키, X 드레이크, 블랙 마리아, 후즈 후, 페이지 원, 울티

 

ONE PIECE.com(ワンピース) on Twitter

“\#ワノ国編 アニメ放送情報!/ 5月30日(日)朝9:30より放送の アニメ『ONE PIECE』976話「再び現在!二十年の時をこえて」 からオープニングの一部が変更になります! 今回は特別にそ

twitter.com

만화·애니메이션 <원피스>는 아직 와노쿠니 에피소드가 한창 진행 중! 애니메이션에선 코즈키 오뎅의 일대기가 끝남과 동시에 백수 해적단의 최고 간부 대간판의 후보격인 추역 최강 6인 토비롯포의 애니메이션 데뷔 역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에 맞춰. 원피스 공식 트위터 채널에서 2021년 5월 30일에 방영될 976화부터 오프닝 영상 일부가 변경된다는 소식을 전했고, 이와 함께 오프닝 영상에 등장하게 될 토비롯포의 모습을 짧막하게 공개했습니다.

붉은 조명 아래에 자리를 잡고 모인 모습은 토비롯포가 만화에서 처음 등장한 978화 <토비롯포 등장> 에피소드의 구도를 거의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요즘 전개가 조금 답답해서 루즈한 원피스 였는데, 토비롯포들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한다니 기대를 하게 됩니다.


사실 토비롯포들도 그렇고 대간판들은 크게 활약하지 못 하는 중입니다… 최악의 세대 vs 두 사황 구도가 집중돼서 집중을 덜 받는 것은 물론이고 <정상해전> 이상으로 정신 없는 전개가 펼쳐지기 때문에 누가 누가와 대결 구도를 같느냐만 드러났지 오랫동안 싸우는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지 않고 있거든요;;

그럼에도 기대하는 것이 있다면 백수 해적단 중에서 제일 크고 아름다운 블랙마리아 누나가 애니메이션에 데뷔한다(…)는 것을 생각하며 버티는 중입니다…

p.s.

카이도와 모리아 대결 연출 수준 ㄹㅇ 실화냐?

개인적으로 과거 회상 에피소드에서 애니메이션은 카이도와 겟코 모리아 해적단의 대결의 오리지널 전개를 조금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성큼성클 걸어가면서 사황 후보 하살법!을 하는 건 미묘했습니다. 무슨 친구끼리 인사하는 것도 아니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