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UP PARADE - 에노시마 준코 공개

2021. 5. 27. 15:07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게임 <단간론파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의 최종보스 캐릭터인 에노시마 준코가 POP UP PARADE 피규어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전달드립니다. <단간론파 시리즈>는 2020년을 기점으로 10주년을 맞이했는데 이에 맞춰서인지 그동안의 인기에 비해 적었던 피규어 라인을 확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POP UP PARADE의 첫 타자는 역대 시리즈의 주인공들도 아니고 시리즈 만악의 근원이라 할 수 있는 에노시마 준코와 <단간론파 시리즈>의 마스코트인 모노쿠마가 함께 출시됩니다. 에노시마 준코에 모노쿠마가 동봉되는 것이 특징. 에노시마 준코 피규어는 상단의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출시됩니다.

p.s. POP UP PARADE란?


[굿스마일 컴퍼니] POP UP PARADE 단간론파 1・2 Reload - 에노시마 쥰코
 
가격 : 3,900엔 (세금 포함)
출시 : 2021년 10월
크기 : 약 170mm
 
"POP UP PARADE"는 무심코 손에 잡아 버리는 저렴한 가격, 높이 17 ~ 18cm의 장식 쉬운 크기, 신속하게 제공 등 피규어. 팬 친화적인 형태를 추구한 새로운 피규어 시리즈입니다.
「단간 론파 1 · 2 Reload '의 에노시마 준코가 모노쿠마를 거느린 체 당당한 선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굿스마일 온라인 특전으로 포스터 카드가 증정됩니다.


그동안 루시퍼 넨도로이드를 예약하지 않았다가 에노시마 준코 POP UP PARADE와 함께 예약을 넣게 됩니다. 에노시마 준코의 출시가 루시퍼(12월) 보다 빠르니, 에노시마 준코를 더 빨리 받게 될 것 같아요.

에노시마 준코는 시리즈가 추가되면서 설정이 불어버린 탓에 거품이 되버린 케이스긴 하지만 비주얼적으로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기도 해서 이렇게 피규어를 구매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