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S.DYNAZENON - 반가운 만남

2021. 6. 18. 23:36애니메이션/SSSS.GRIDMAN

반응형
SMALL

애니메이션 <SSSS.DYNAZENON>은 본래 완결까지 미루고 난 뒤에 볼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다이나제논 스포일러를 접하게 됐는데 전작 <SSSS.GRIDMAN>의 그리드 나이트 안티와 괴수소녀 아노시라스(2대)가 성장한 모습을 등장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안 가질 수 없었습니다.

전작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안티의 목숨을 구해준 괴수소녀. 다이나제논에서의 안티는 괴수 소녀를 유독 보호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것은 사랑이겠지요?


아쉽지만, 다이나제논이 마지막 화를 방영하면서 좀 빨리 떠나버린 두 사람. 중간 에피소드부터 챙겨봤지만 글을 쓴 시점에선 이미 떠났다는 것이 아쉬운 일입니다. 마지막 화 국내 방영은 내일이니까 괜찮아!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21.06.18 23:46 신고

    둘이 어느 덧 이렇게 훌륭하게 성장해버림과 동시에 막화 방영이었다니... 그래도 내일 국내판으로 챙겨볼 수 있다는 점에서 위안을 얻고 갑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6.18 23:49 신고

      훌륭하게 성장한 두 괴수(…). 마음을 가진 괴수들이기에 영웅으로 활약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회차로는 6, 7화부터 출연했는데 글 쓰기가 늦어서 마지막화 방영에 써버리는 것이 참;;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6.19 11:17 신고

    6화에서 그리드나이트가 나올때 놀랐다가, 괴수소녀도 같이 나왔을땐 못 알아보다가 놀랐습니다. 같은 세계관이라는 점 덕에 두 캐릭터를 다시 보게 되서 기뻤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6.19 11:21 신고

      그리드 나이트 등장 소식부터 짐작하긴 했지만, 첫 이미지를 봤을 때 "괴수소녀다!"라고 할 정도로 인상이 비슷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둘다 이미지가 많이 변한 편이라 처음엔 어색할 수 있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