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버즈워시 범블비 - 오리진 범블비 공개

2021. 6. 25. 23:43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0년부터 트랜스포머 제품군의 범블비 위주 제품들을 출시하는 서브라인 버즈워시 범블비 Buzzworthy Bumblebee는 기존에 발매된 범블비 위주 제품들을 재포장하는 방식으로 재출시를 했습니다. 이 제품들은 북미 타깃 마켓 한정으로 발매되는 물건들이지만, 대부분이 기존 제품들을 재출시하는 방식이라 큰 관심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완전 새로운 완구를 출시하는데, 바로 G1 애니메이션에 나온 사이버트론 형태의 범블비, 오리진 범블비입니다.


범블비의, 범블비에 의한, 범블비를 위한 제품군 버즈워시 범블비.

신제품 패키지.
패키지 뒷면에서 볼 수 있듯이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 계열의 완구입니다.

새로운 사이버트론 범블비의 로봇 모드. 기존에 발매된 넷플릭스 범블비와 상당히 유사합니다. 하지만 변신 구조가 상당히 달라 보이는 것이 특징.

비클 모드.

G1 애니메이션에 나온 범블비의 비클 모드. 설마 이걸 진짜로 만들 수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작중에 나온 에너지 컨덕터 역시 동봉. 이걸로 G1 애니메이션 첫 화를 재현할 수 있겠군요!


놀라운 장난감이지만, 버즈워시 범블비는 타깃 한정 제품이라 쉽게 구할 수는 없을 겁니다. 로봇 킹덤 같은 곳에서 구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로봇 킹덤이 근래에 해외 배송비를 상당히 비싸게 받아서 부담만 되네요;
범블비 같은 경우는 WFC에서 넷플릭스 한정 제품으로만 나왔기에 타깃 한정으로만 구할 수 있던 물건인데, 이번 버즈워시 범블비 역시 타깃 한정이라 참…… 그래도 사이버트론 시절 모습을 재현한 범블비 완구가 나왔다는 점에 의의를 둡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