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랩 - 빅토리 세이버 펀딩 75% 달성

2021. 9. 21. 22:06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해즈랩을 통해 팬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트랜스포머 빅토리 세이버가 오늘 2021년 9월 21일을 기점으로 목표치의 75%에 달성했습니다.

`

생산 목표 인원 달성이 11,000명이고 현재 8.200여명 달성한 상황입니다. 남은 기간은 약 20일이 안 되는 상황이지만 빠른 목표 달성을 희망할 뿐입니다.

1티어 보상은 최초 공개시와 마찬가지로 V-록 캐논과 블래스터 이펙트.

17,000명 펀딩 달성시 2티어 보상으로 전용 스탠드가 동봉됩니다.


팬 채색으로 미리보는 빅토리 세이버.

 

Seth(@SethSunday4) 님 | 트위터

@SethSunday4 님 언뮤트하기 @SethSunday4 님 뮤트하기 팔로우 @SethSunday4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SethSunday4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SethSunday4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SethSunday4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SethS

twitter.com

이제 펀딩 종료일이 약 20일 조차 남지 않은 빅토리 세이버입니다. 종료 기간에 임박한 시점에는 타 사이트를 통한 펀딩 지수까지 포함하기 때문에 3티어 달성까지 가능할지 모른다고 생각하지만, 그나마 일본 출신 트랜스포머 중에서 북미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생각한 스타 세이버-빅토리 세이버지만 아직까지 펀딩 금액이 더디다고 생각할 정도입니다 국내에서 몇몇 수집가들이 펀딩을 넣긴 했습니다만, 빅토리 세이버의 성적이 좋아야지 앞으로 일보 출신 트랜스포머 제품들이 리메이크 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좋은 성적이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