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웨이브 1 제품 공개

2021. 10. 23. 06:23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해즈브로의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 펄스콘 2021에서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첫 번째 웨이브 제품들이 정식으로 공개됐습니다.

이번 레거시는 WFC에서 제품화 되지 못한 G1 캐릭터들과 비G1 캐릭터들 위주로 상품이 전개될 예정이며 완구 자체 설정에선 멀티버스 설정을 차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선 에너존 무기라는 새로운 무기가 동봉되고 이 에너존 무기 역시 5mm 조인트를 통한 확장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에 펄스콘에서 공개한 제품은 디럭스급 넷, 보이저급 하나, 리더급 하나입니다. 아쉽게도 코어급과 보이저급으로 출시될 예정인 블래스터는 이번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디럭스급 킥백

곤충 모드 CG 이미지.

G1 디자인에 가까운 킥백의 모습.

로봇 모드 CG.

곤충 모드.

총은 복부에, 에너존 무기를 날개에 부착시킬 수 있습니다.

로봇 모드.

적절한 리파인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G1 애니메이션과 유사하니다. 구판 킥백 완구를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부분이 보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애니메이션에 가까운 인상입니다.

얼굴 접사.

새로운 무기인 에너존 슬라이서.

에너존 무기는 게임 <폴 오브 사이버트론> 기반의 킥백 완구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습니다. 디스크 런처의 날개를 분리해서 단검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그점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디럭스급 오토봇 스키즈

IGN 기사를 통해 선행 공개됐던 스키즈.

스키즈의 도끼도 에너존 무기입니다.

디럭스급 드래그스트립

비클모드 CG 이미지.

로봇 모드 CG 이미지.

리메이크 되는 컴바이너의 첫 타자는 스턴티콘. 그 중에서도 영광스러운 첫 타자는 드래그스트립입니다. 본래는 브레이크다운이 먼저 루머로 올라왔지만 최종적으로 드래그스트립으로 결정됐습니다.

비클 모드.

블래스터는 측변에 부착 가능.

로봇 모드.

전체적으로 G1 형태가 잘 재현됐습니다. 변신 방식이 바뀐 탓에 차량 전면부가 발이 되는 것이 아닌, 스포일러가 발이 되는 것이 특징.

얼굴 접사. 푸른 얼굴이 은색으로 바뀌었습니다.

무기는 다크 에너존 블래스터.

한 개로 결합이 가능하고 두 개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라이브 방송에 나온 모습을 보면 CW와 같은 조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새로운 방식의 결합 조인트를 사용하는 걸로 보입니다.

디럭스급 프라임 유니버스 알시

비클 모드 CG 이미지.

로봇 모드 CG 이미지.

 

비클 모드.

무장인 에너존 블레이드는 바퀴에도 부착이 가능합니다.

로봇 모드.

리파인이 상당히 됐기에 원본이 되는 <트랜스포머 프라임>의 디자인과 차이가 큽니다. 대신 리부트 IDW G1 코믹스에 등장하는 플레임워와 거의 동일한 몸체로 만들어졌는데, 플레임워가 프라임 알시의 리데코 캐릭터로 활용됐던 것을 생각하면 이 알시 조형으로 프레임워를 만드려는 걸로 예상합니다.

에너존 블레이드를 양팔에 달아줄 수 있습니다, 

등짐을 분리해서 무기로 활용이 가능.

보이저급 프라임 유니버스 벌크헤드

스키즈와 마찬가지로 IGN을 통해 선행 공개됐던 만큼 자세한 설명은 생략.

리더급 G2 유니버스 레이저 옵티머스 프라임

비클 모드 CG.

로봇 모드 CG.

비록 실패했었지만 트랜스포머의 2세대 라인인 G2 제품 역시 출시됩니다. WFC에서도 색놀이 한정으로 G2 제품들을 출시하긴 했지만 정식 출시는 이 레이저 옵티머스 프라임이 처음이지요.

유심히 보시면 알겠지만 어스라이즈/킹덤 옵티머스 프라임의 하드 리툴 제품입니다. 다리를 유심히 보시면 알 수 있어요.

비클 모드.

본래 레이저 옵티머스 프라임의 비클모드 도색은 단순히 그래데이션이 들어간 형상이지만, 실사판을 의식한 불꽃 무늬가 인상적입니다.

유조차는 전개돼서 기지 모드로 가능.

로봇 모드.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의 리툴로 나와서 다리가 많이 길어지긴 했지만, 레이저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을 무척 잘 재현했습니다.

얼굴 접사. CG 이미지와 다르게 눈 주변은 도색이 안 됐습니다.

무기인 에너존 소드와 에너존 도끼는 결합과 분리가 자유롭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블랙 콘보이 색놀이 제품 역시 나올 예정으로 이 역시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유니크론 컴패니언 팩

유니크론에 의해 리포매팅 되는 갈바트론 제품은 펄스콘 한정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크릴어 보라색이 예쁘지만 내구성에서 걱정.

기존의 아크와 유니크론 제품에 호환이 가능한 캐릭터 인형들도 동봉됩니다. 스탠드는 해당 제품에 동봉되지 않는 것이 특징.


미리 보는 레거시 넉 아웃.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상품 구성입니다. 일단은 크게 관심이 없는 캐릭터인 스키즈를 제외한 모두를 예약한 상태입니다. 알시 같은 경우는 얼굴이 아쉽다나 이게 뭐냐는 평가가 많지만 벌크헤드와 마찬가지로 G1식 리파인이라 기본적으론 만족합니다. 확실히 얼굴이 좀 아쉽긴 해요.

조금 아쉽지만 유출이 존재하던 메트로플렉스와 인페르노는 이번 행사에서 정식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