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 - 잘 어울릴 거야

2021. 10. 25. 21:12애니메이션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의 삽입곡 중 하나인 잘 어울릴 거야 Fit Right In은 이지 문보우를 잘 나타내는 곡임과 동시에 어스 포니가 갖는 유니콘에 대한 오해를 잘 보여주는 곡입니다. 포니들이 종족별로 갈라지면서 각자에 대해 큰 오해를 하고 살게 됐는데, 마법으로 뇌를 튀겨버린다(…) 외에도 여러가지로 무시무시한 종족으로 오해를 받긴 하지만, 포니들은 겉모습에서 차이가 별로 없을 잘 보여주고 다시 친구가 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곡이기도 합니다.

성우진
써니 스타스카우트 - 사문영
이지 문보우 - 박신희
피프 페탈 - 이새벽
지프 스톰 - 김보나
히치 트레일블레이저 - 한신간략히

여러모로 K-POP을 생각나는 파트가 존재하는데 해외 반응도 그렇고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건 아닌가 봅니다.

 

노래 속에서 이지가 말하는 유니콘의 기준은 <마이 리틀 포니: 우정은 마법>의 주연 중 하나인 레리티일 가능성이 큽니다. 우아하게 걷고 기품있게 말하고, 섹시하게 흔드는(…) 엉덩이, 뽐내는 모습까지 레리티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지 문보우가 핑키 파이를 연상시키게 하는 캐릭터성 역시 존재하지만, 영상에서 의상을 만들어주는 모습은 부정할 수 없는 레리티 포지션.


유튜브 게시시에 제일 반응이 좋을거라 생각했던 곡인데, 의외로(?) 피프 공주의 밝게 빛나가 훨씬 더 많은 재생수를 달성하는 점에서 놀랐습니다. 밝게 빛나도 좋은 곡은 맞는데 여러모로 의외라면 의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