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릭 J. 와이엇 사망 소식

2021. 12. 27. 03:42애니메이션

반응형
SMALL

https://twitter.com/dyemooch/status/1475135959628922885

"이건 공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 나와 함께 해 주십시오. 나는 데릭의 여동생으로부터 그가 이번 달 초에 예기치 않게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앞으로 그의 가족으로부터 더 많은 정보가 있을 것이지만, 지금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 트랜스포머 아티스트 조시 페레즈의 트윗.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이너인 데릭 J. 와이어트는 1972년 8월 10일생으로 향년 49세의 나이로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2021년 12월 초에 사망했다는 소식을 아티스트 조시 페레즈의 트위터를 통해 막 전달됐습니다. 정확한 사인은 불명.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의 수석 아티스트로 처음 알게 된 분이지만 그의 작품을 종종 즐겼었습니다. 조금 늦게 본 <틴 타이탄>이나 몇 번 정도 봤던 <벤 10>, 몇 년전부터 카툰네트워크에 틀어주던 <스쿠비 두>의 최신 시리즈를 비롯해 작품을 일부 보게 됐었는데, 상당히 이른 나이에 떠나셨다는 건 너무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하, 참여 작품 중 대표작들.

애니메이션 <틴 타이탄>.

애니메이션 <벤 10>.

<스쿠비 두> 2010 시리즈.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

이 작품은 그 동안 트랜스포머 시리즈에 없었던 독창적인 시도를 많이 했고, 후대 작품에 많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벤 10 옴니버스>


그가 담당한 &lt;틴 타이탄&gt; 메인 캐릭터 모델.

개성적인 캐릭터 디자인도 있지만, 재미난 작품에 많이 참여한 덕분에 그를 알고 지냈던 날이 길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더욱 더 활동할 수 있으신 나이에도 불구하고 일찍 떠났다는 건 안타까운 일이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