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 - 티저 예고편 공개

2018. 9. 18. 22:44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2019년 첫 작품 <캡틴 마블>의 첫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티저 예고편이라 짧게 보여주는 형식이지만, 대략적인 <캡틴 마블>의 스토리 전개 구성과 EW에서 보지 못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캐럴 댄버스와 그 옆의 크리족 전투원들.

주드 로가 연기하는 캡틴 마블 마-벨. 만화책처럼 마-벨의 사후, 댄버스가 캡틴 마블의 이름을 물려 받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마-벨은 크리족임에도 푸른 피부가 아닌 인간과 같은 피부색인데, 이는 만화책에서 푸른 크리족과 하얀 크리족을 묘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코라스의 경우, MCU에선 검은 피부의 크리인도 나오는 걸 보면, 크리족은 다양한 피부색을 띄는 것으로 추정.

뒷모습만 나왔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로난 디 어큐저입니다.


공개된 설정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때와 같은 급진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모종의 이유로 성격이 변하는 것 같은데, 어쩌면 쿠키 영상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크리족용 투구를 착용한 모습이 보이는데, 만화와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애니메이션처럼 스타로드의 헬멧과 비슷한 방식으로 전개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만화책에서도 선보인 '바이너리'의 형상.


다른 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론 로난을 다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큰 작품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나온 로난은 만화책의 명예를 추구하는 모습과 거리가 있는 편이라, 간지나는 모습으로 나오길 기대할 뿐입니다.


로난 코인 떡상 가즈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