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웨이브 5 제품 공식 공개

2021. 11. 19. 21:59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장 '킹덤'의 웨이브 5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제품은 보이저급 오토봇 블래스터와 디럭스급 파이프스, 슬래머입니다.

이로서 3년 동안 진행된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는 킹덤 웨이브 5로 막을 내리게 됐습니다.


보이저급 오토봇 블래스터

오토봇 블래스터는 G1 시리즈의 애니메이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카세트 테이프인 오토봇 이젝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오토봇 블래스터는 붐박스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 제품은 스피커의 세부 조각, 후면의 미니 제트팩 조각, 전면 정강이 스피커의 좌우 관절을 특징으로 합니다. 오토봇 블래스터 피겨의 손가락을 펴서 스프링이 장착된 꺼내기 버튼을 누르면 테이프 덱이 자동으로 나옵니다! 오토봇 블래스터는 오토봇 이젝트와 고전적인 전기 스크램블러 블래스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디럭스급 오토봇 파이프스

오토봇 파이프스허퍼의 부분적인 리툴이며 완전히 새로운 머리, 허리, 가슴, 타이어, 팔뚝, 어깨 및 액세서리를 특징으로 하는 그의 G1 애니메이션 모습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피규어는 미니 트럭 모드로 바뀌고 파이프 블래스터 액세서리 2개와 새로 제작된 만화처럼 정확한 머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뒷좌석에서는 오토봇 엠블럼을 뽐낼 수도 있습니다.

디럭스급 슬래머

오토봇 슬래머아이언웍스의 헤비 리툴이며 5개의 새로운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G1 메트로플렉스와 함께 제공되고 그의 고전적인 탱크 모드로 변환되는 원래의 1986 슬래머 장난감을 기반으로 합니다. 오토봇 슬래머도 무기입니다! 피규어를 분해하여 다른 피규어에 미사일 발사기, 전기톱, 터렛 블래스터 액세서리를 장착하세요.


어스라이즈 아이언웍스

블래스터의 정식 이미지를 보게 되니 기쁨과 동시에 이제 3년 간 함께 했던 WFC 시리즈를 떠나 보내게 됩니다. 이제부터 레거시를 기점으로 새로운 제품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지만, 디셉티콘이 너무 적은 것은 실제 아쉬운 일입니다.

그나저나 슬래머는 어스라이즈의 아이언웍스의 헤비 리툴이군요? 전혀 그렇게 안 보이는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