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범블비 영화 신규 제품 공개

2021. 11. 10. 04:19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여러분 신제품 공개를 좋아합니까? 2022년에 공개될 스튜디오 시리즈 웨이브 1 캐릭터는 어떻습니까? 모두 트랜스포머: 범블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이 장대한 사이버트론 전투 오프닝 장면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제 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디럭스급 오토봇 브런, 라쳇, 윌잭 그리고 보이저급 사운드웨이브를 확인하십시오.

그게 다가 아닙니다! 스튜디오 시리즈 라인에 코어급을 처음으로 도입합니다! 보이저 사운드웨이브 피규어의 가슴에 꼭 맞는 사이버트론 카세트로 변환하는 래비지와 새로운 스튜디오 시리즈 스케일을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코어 클래스 스케일을 위한 오픈 패키징.

학부모님들은 12월에 흥미로운 사전 주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트랜스포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제품은 바로 영화 <범ㅂ블비>에 등장한 오토봇과 디셉티콘들입니다. 사이버트론을 배경으로 한 전투를 재현하기 위한 제품들이 새롭게 공개됐습니다. 디셉티콘 제트기들은 추가적으로 한정 제품이 풀릴 예정이라하니 조금 더 기다려보아요.


보이저급 사운드웨이브

비변형 제품들로 먼저 만났던 <범블비> 영화의 사운드웨이브를 이제 변신 제품으로 만납니다. 독특한 형태의 사이버트론 차량으로 변신하는 사운드웨이브가 인상적이고 스크린을 뚫고 나온 디자인이 일품.

디럭스급 오토봇 라쳇

우리의 군의관 라쳇. 독특한 사이버트론 차량으로 변신하는 것이 일품.

디럭스급 브런

힘센 오토봇 친구로 기억하는 브런. 일반 차량이 아닌 드릴이 달린 탐사형 차량으로 변신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디럭스급 윌잭

유출로 먼저 만난 윌잭. 범블비, 클리프점퍼와 유사한 차량으로 변신했지요.

코어급 래비지

스튜디오 시리즈에 처음으로 도입된 코어급 완구. 당연히 사운드웨이브와 호환이 됩니다.

일전에 코어급 루머에서 86 라인으로 (빨간색이건 파란색이건)럼블과 프렌지 역시 새롭게 만든다고 하는데 완성도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코어급 쇼크웨이브

코어급으로 먼저 발매되는 쇼크웨이브. 미리 만나 보는 쇼크웨이브의 비클 모드는 마치 <트랜스포머 프라임>에 나온 쇼크웨이브의 비클 모드와 유사합니다.

새로운 코어급 패키지. 일반 라인의 코어급 제품 보다 고급스러운 포장이 특징.


마침내!라며 환호합니다. 쇼크웨이브는 보이저급이 아닌 코어급으로 먼저 나오긴 하지만 제대로 된 본가의 변신 사운드웨이브를 만날 수 있어 기쁩니다. 본래 영화 <범블비>에서 사이버트론 전투 장면은 기획에 없었다가 후반에서야 만든 장면인 만큼, 개봉 당시 장난감들을 낼 수 없었는데 이렇게라도 재현도가 높은 사이버트론 모습의 오토봇과 디셉티콘 제품의 출연에 놀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