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 프로모 아트 공개

2021. 12. 7. 22:17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4 영화로 2022년 개봉이 예정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프로모 아트 공개됐습니다.

총 네 명의 등장인물이 그려진 일러스트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 완다 막시모프/스칼렛 위치에 이어 신규 등장인물 아메리카 차베스/미스 아메리카가 그려진 일러스트입니다. 차베스는 원작에서 강화된 신체 능력과 물리 법칙을 무시하는 능력 외에도 다중 우주를 넘어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인데 이번 영화에선 그 능력을 부각시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르간토스와의 대결

들리는 말에 따르면, 본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보다 먼저 개봉을 했어야 했던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가 코로나-19로 인해 개봉 계획이 변경되면서 각본을 뜯어 고쳐야했고 끝내 재촬영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들으셨을 겁니다. 본래라면 스트레인지=상이 개인 영화에서 사건을 해결했지만 마저 없애지 못한 멀티버스의 균열 속에서 구 스파이더맨 영화 시리즈의 악당들이 나타나는 식의 혼란이 가증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적으론 개봉 계획이 틀어지면서 스토리도 싹 갈아엎은 상황이라 드라마 <완다비전>, <로키>와의 연계는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 당사자는 아직 <완다비전>과 <로키>를 보지 않아 연계 된다는 소식만 알지 자세한 정황은 알지 못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