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끌리는 상품들

2022. 2. 8. 23:08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첫 번째 장 '시즈'의 리더급 제품 중 하나인 갤럭시 업그레이드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이 존재합니다.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트랜스포머 갤럭시 포스>의 옵티머스 프라임/갤럭시 콘보이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울트라 매그너스를 리툴해서, 그 모습을 재현한 제품이지요.

 

이 제품의 아쉬운 점 중 하나는 바로 <사이버트론/갤럭시 포스>의 소체 옵티머스가 아닌 G1풍 옵티머스 프라임이 소체로 들어갔다는 점이었을 겁니다. 흔히 얘기하는 갤럭시 콘보이의 리메이크가 아니라 WFC 스타일의 재해석 제품이었기 때문에 엄청 고민을 했었지요. 그런 이유 때문만은 아니겠지만 이 제품은 국내에 수입되고 2021년 말까지 매물이 남았을 정도였습니다.

허나, 이제서야 이 제품을 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뒤늦게서야 매물을 알아봤지만 현재는 할인하던 매물들이 전부 사라진 상태일 뿐만 아니라 국내 매장 매물이 전부 소진됐음을 깨닫게 됐습니다. 아쉽게도 이제는 구매하려면 프리미엄을 주고 해외에서 구매를 하던가 중고 매물을 존버하는 것 뿐이지요.

한 때, 아마존에서 팔던 한정 상품 중 하나인 팬 투표 3 배틀팩 제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 2021년까지 물건이 남아있다가 마지막 할인을 하고 재고가 없는 상태인데 당시 금전이 모자랐던 때라 이 제품을 구하지 못 했지요. 아무래도 크게 끌리던 제품이 아니었는데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에도 디셉티콘 임팩터 하나 못 구해서 아쉬운 상태입니다. 임팩터 말고는 다른 애들은 그리 안 끌려서 말은 것도 있었지만…

그래도 국내 중고 매물로 디셉티콘 임팩터 제품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업그레이드 킷을 꼈다곤 하지만 단독 5만원(……).


본문엔 없지만 WFC 시즈 하운드 역시 고민 대상 중 하나입니다. 유일하게 지구 버전 제품이 나오지 않은 캐릭터기도 해서 언제까지 지구 버전 하운드를 존버할 수 없는 상황이에요. 루머에서도 이 녀석의 지구 버전을 만들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지구 버전은 사실상 포기해야되는 녀석입니다. 하운드도 더 늦기 전엔 구해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