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하비 35 온라인 전시회 공개

2022. 2. 12. 23:00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일본의 피규어 대축체라고 할 수 있는 원더풀 하비 35, 일명 원더 페스티벌는 본래 2022년 2월 6일에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19의 확산으로 인해 결국 오프라인 전시회를 취소하고 온라인 전시회로 전환됐습니다. 늘 그렇듯이 많은 상품들이 공개됐고, 본 블로그에선 일부 상품만 소개하게 됩니다. 좀 더 많은 상품들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WONHOBBY 35: A Gallery of New Products on Display at WonHobby 35 Gallery

See the latest upcoming figures currently on display at WonHobby 35!

whl4u.jp


홀로라이브

넨도로이드 우사다 페코라

넨도로이드 오오카미 미오

figma 호쇼 마린

figma 시로가미 노엘

POP UP PARADE 호쇼 마린

POP UP PARADE 미나토 아쿠아

POP UP PARADE 사쿠라 미코

POP UP PARADE 토키노 소라

 

홀로라이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다수의 상품들이 포진해있습니다.

헬테이커

헬테이커의 경우, 2021년에 시행했던 넨도로이드 팬투표를 통해 저스티스가 1순위를 달성했고, 2위를 한 케르베로스와 3위를 한 모데우스 역시 차차 상품 라인이 진행됩니다.

넨도로이드 저스티스

상품 기획이 공개된 케르베로스와 모데우스. 케르베로스는 단품으로 출시할지 세트 상품 구성일지 궁금합니다.

POP UP PARADE 루시퍼

저스티스가 올거야… POP UP PARADE 루시퍼 역시 상당히 끌립니다. 저가형 라인업이라 부담 없이 구매할 생각이에요.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2022년 1분기 화제작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의 여주인공 키타가와 마린이 넨도로이드 제작이 기획됐습니다. 상당한 인기를 끌어 모으고 있는 만큼, 빠른 상품화에 놀랍니다.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애니메이션화 이전에 화제가 많았던 주인공 코미 쇼코가 넨도로이드화 됐습니다.

메트로이드

figma 사무스 아란 DREAD ver.

2021년에 발매된 게임 <메트로이드 드레드>를 기반으로 한 사무스 아란 제품입니다.

단간론파

2021년 게임 <단간론파 시리즈>가 10주년을 맞아 상품 전개가 시작됐고, <단간론파 시리즈> 넨도로이드가 2013 애니메이션 기반 제품 이후 나오지 않았는데,  첫 최종보스인 에노시마 준코가 무려 9년 만에 기획이 나왔습니다. 당시 키리기리 쿄코 넨도로이드 샘플이 존재했음에도 불구하고 키리기리 쿄코를 재치고 상품화 됩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

figma 야토가미 토카

figma 토키사키 쿠루미

2011년부터 시작해서 2020년에 완결된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시리즈가 마침내 figma 상품으로 전개됩니다. 상품 라인은 애니메이션 <데이트 어 라이브 3>을 기반으로 한 것이 특징. 그 동안 토키사키 쿠루미 상품만 주구장창 나왔던 걸 생각하면 메인 히로인 야토가미 토카 제품이 나오는 게 얼마 만인지 몰?루

강철의 연금술사

스케일 피규어 에드워드 엘릭 & 알폰스 엘릭

POP UP PARADE 로이 머스탱

POP UP PARADE 리자 호크아이

POP UP PARADE 킹 브래들리

잊을 만 하면 상품이 나오는 <강철의 연금술사>입니다. 개인적으로 스케일 피규어를 구매와 장식을 할 금전과 공간이 없기에 저가형 라인업을 구매할까 생각해봅니다. 호문쿨루스들도 상품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소녀전선

소녀전선에서 유명하다면 유명한 HK-419 통칭 흥국이(…)의 상품화. 넨도로이드 제품 때는 명칭 문제로 419란 상품명으로 발매됐는데, 이 제품은 HK-419란 이름으로 발매됩니다.

마녀의 여행

애니메이션 방영 이후 화재가 됐던 일레이나. 드디어 넨도로이드도 출시합니다. 제발 2기 희망…

타입문

넨도로이드 랜서/아르토리아 펜드래곤[얼터]

통칭 흑랜밥. 선제작 후설정 캐릭터라 캐릭터성이 좀 미비한 캐릭터긴 하지만 랜서 아르토리아가 먼저 발매됐기에 얼터 제품 역시 상품화 됐습니다. 랜서 아르토리아처럼 figma 제품이 출시될지 여부는 불명. 

넨도로이드 <프리즈마☆이리야> 미유 에델펠트

넨도로이드 <프리즈마☆이리야> 클로에 폰 아인츠베른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이 출시됐으니 두 캐릭터 역시 자연스럽게 상품화. 첫 애니메이션이 나온 후 발매가 무척 오래 걸렸습니다.

넨도로이드 랜서/쿠 훌린

고참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figma만 나왔다가 넨도로이드가 이제서야 발매. 최신 게임인 페그오 기반입니다.

넨도로이드 알퀘이드 브륜스터드

넨도로이드 토오노 아키하

넨도로이드 시엘

<월희>의 리메이크 기반 넨도로이드가 출시됩니다. 본래 넨도로이드의 첫 시작이 타입문 캐릭터인 네코 알퀘이드였다는 걸 생각하면 리메이크 제품을 만들 줄 누가 알았을까요.

POP UP PARADE 모드레드

figma 버서커/수수께끼의 히로인 x[얼터]

원더 페스티벌에 맞춰 공개된 버서커/미야모토 무사시[수영복]을 제외하고 유일하게 공개된 타입문 기반의 figma 제품입니다. 타입문 figma 제품이 더 나왔으면 하는데 추가 기획 조차 공개되지 않아 아쉬움이 큽니다.

데스스트렌딩

figma 클리프

매즈 미켈슨으로 대대적인 홍보를 했던 게임 <데스 스트렌딩>의 주역 중 하나인 클리프.


이래저래 신기한 상품들도 많이 나오지만, 라인업 역시 풍부해서 좋습니다. 현재 홀로라이브가 한창 인기라 그런지 라인업이 그쪽으로도 많은 것이 특징.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있다면 타입문 기반 figma 상품 라인이 적다는 점입니다. 히오스는 기획이 공개된지 얼마만에 샘플이 나왔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추가 라인업이 없다는 것이 더욱 아쉽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