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미소녀 시리즈 상품화 결정

2022. 2. 13. 12:55트랜스포머/G1

반응형
SMALL

코토부키야의 미소녀 시리즈가 트랜스포머 라인업으로 상품 전개가 시작됩니다. 늘 그렇듯이 야마시타 슌야가 일러스트를 담당했고 여러 측면에서 신경 쓴 디자인입니다. 첫 라인업은 당연하게도 오토봇과 디셉티콘 양 진영의 리더인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입니다.


 

TRANSFORMERS美少女 コンボイTRANSFORMERS美少女 メガトロン – コトブキヤ コレクション ONLINE 2022 [Wint

 

www.kotobukiya-collection.com

Q 콘보이(옵티머스 프라임)에서 특히 주목해줬으면 하는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야마시타 슌야님, 트랜스포머 개발팀, 그리고 코토부키야 TF팬들의 의견을 모아 탄생한 이 디자인...! 특징적인 색상과 모양을 자연스럽게 옷에 빠뜨려서, 꼭 원래 디자인의 콘보이 사령관과 나란히 해 주셨으면 합니다. 컨테이너를 어태치 케이스로 만들어서, 지켜줄 것 같은 안정감이 있지요♪

Q 콘보이(옵티머스 프라임)은 왜 이 포즈로 한 거죠?

- 콘보이 사령관님 하면 역시 '나한테 좋은 생각이 있다!'...네요. 딱! 하고 세운 손가락에 묵직한 자세를 취하고 의지할 수 있는 히어로적인 포즈였습니다. 심플하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 봐도 멋있도록 다리의 각도와 등 뒤로 젖히는 방법 등 미세 조정을 반복했습니다.

Q 메가트론이라는 캐릭터의 매력은 어떤 점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메가트론 님은 파괴대제이면서도 의외로 부하직원에게 관대하거나 쿨한 점이 매력적이죠 BISHOUJO에서도 리더다운 위풍당당한 분위기에 집착했어요. 사이버트론군(오토봇)과 데스트론군(디셉티콘)이라는 2군의 대비는 작품의 매력이기도 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분위기의 차이도 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Q 메가트론에서 고생한 부분은 어디인가요?

- '융합캐논포'는 꼭 오른팔에 들려주고 싶었기 때문에 콘보이(옵티머스 프라임)와 나란히 하는 것을 가정하면서 피규어로서 멋진 포즈를 찾았습니다. 야마시타님이 멋진 의상안을 많이 주셔서, 어느 것을 선택할지도 꽤 고민했습니다....

결국 보다 군 기질적인 데스트론(디셉티콘)다운, 밀리터리한 이미지를 도입한 디자인으로 안정되었습니다!


Q 메가트론 기획자로서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 메가트론의 BISHOUJO화를 허락해 주신 해즈브로, 타카라 토미에게 감사드립니다. 원래 팬이기도 한 트랜스포머라는 작품에 관여하게 돼서 영광입니다!

전세계에 팬이 있는 작품입니다만, BISHOUJO화를 계기로, 트랜스포머에 관심을 가져 주시면 이 만큼 기쁜 일이 없습니다. 꼭 응원 부탁드립니다!


 

山下しゅんや(@ShunyaYamashita) 님 | 트위터

@ShunyaYamashita 님 언뮤트하기 @ShunyaYamashita 님 뮤트하기 팔로우 @ShunyaYamashita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ShunyaYamashita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ShunyaYamashita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ShunyaYamashita 님이 차단

twitter.com

일전에 코토부키야가 해즈브로의 <마이 리틀 포니 미소녀 시리즈> 시리즈를 끝으로 계약을 끝냈을 줄 알았는데, 예상치 못한 <트랜스포머 미소녀 시리즈>의 출시에 놀랍니다. 스케일 피규어를 잘 구매하지 않았지만 일단 저 두 제품을 구매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옵티머스 프라임 캐릭터는 보다 정비사 같은 이미지를 하고 있습니다. 오토봇이 본래 노동자 계급에서 시작된 것을 보여주는 것일까요? 메가트론의 경우 코멘트에서도 언급했듯이 보다 군사적인 제복을 입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러모로 공식 미소녀화라는 점에서 주목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