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디자이너가 말하는 메나졸

2022. 5. 21. 23:5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답변과 게시물이 부족해서 죄송합니다, 최대한 답변을 드리려고 노력 중이니 답변이 없더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난 그저 모두의 환상을 실현시키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하고 있어 😅 (O of dad joke) .

자, 여기 메나졸과 섀터드 글래스 커맨더급 제트파이어의 비교가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께 스케일 비교를 약속했던 대로요!! 보시다시피, 저희 결합기는 크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12인치(30.48cm) 높이이고, 머리 뿔이 12.5인치(31.75cm)까지 올라갑니다.

나는 다리에 와일드라이더 2개를 부착했지만, 디자이너 에지마씨가 각 팔의 연결을 캐릭터 고유의 것으로 만들어서 드래그 스트립 2개로는 연결할 수 없습니다.

이 컴바이너에서 얼마나 많은 관절을 사용해야 하는지 보려면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세요. 모든 포즈를 상상해보세요!! 발목 로커는 정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dlx와 core가 어떻게 라인업할지 상상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보이저 규모 비교도 보여주었다.

오랫동안 모터마스터의 열렬한 팬이었고, 데코 색상과 디자인이 너무 인상적이어서, 나는 박스형 돔이 너무 좋아! 모터 마스터가 옵티머스를😂를 파워 슬램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또한, 저는 CW 선스트리커가 메나졸 다리 소켓에 얼마나 잘 맞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제가 전에 말했듯이, 이번 제품이 CW와 함께 사용하도록 의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끼울 순 있지만, 고정되지 않습니다. 이 결합기의 의도는 독특한 연결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것을 만들기 위한 것이었다.

G1 만화 팬이라면 여기에 표시된 것처럼 팔 연결을 따로 분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

더 빨리! 즐길 수 있기를!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완구 디자이너 마커스 메이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리 보는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기대작 메나졸입니다. 이런저런 사항에 대해 디자이너가 직접 언급을 하는 만큼 주의 깊게 보게 됩니다.

아쉽게도 드래그 스트립을 두 개 사는 방식으로 양팔에 달아 줄 순 없지만, 와일드라이더 두 개를 구매해서 다리는 땜빵으로 가능하답니다. 물론, 그렇게까지 하실 분은 없으시겠지만요.

최초 공개 당시에도 CW 제품들과 다리가 호환이 되는가는 의문이 있었는데 되긴 하지만 고정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실, CW 애들도 자체적인 조인트 고정이 썩 좋지 않았던 걸 생각하면 레거시 제품들은 비슷하지만 다른 방식으로 연결을 고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