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 홀리데이 옵티머스 프라임 공식 이미지 공개

2022. 11. 7. 23:33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2년 마지막 새로운 신제품 홀리데이 옵티머스 프라임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이 제품은 런던 코믹콘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제품으로,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커맨더급 모터마스터 조형을 재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비클 모드의 모델이 된 볼보 VN 화물 트럭은 흔히 아마존 기업이 사용한다고 해서 아마존 트럭으로도 알려진 녀석입니다. 과거 아마존과 콜라보를 한 아마존 옵티머스 프라임의 루머가 몇 차례 있었는데, 이 차종으로 변신하는 건 그 흔적으로 보입니다. 최종적으로 아마존 콜라보가 아닌 홀리데이 옵티머스 프라임 조형에 사용됐습니다.


패키지 이미지.

볼보와 계약을 통해 라이선스 마크도 표시.

박스 뒷면.

비클 모드.

볼보 마크가 그대로 달렸습니다.

화물 트레일러는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 것을 그대로 사용.

로봇 모드.

모터마스터 조형을 옵티머스의 것으로 사용한 만큼, 상당한 리툴 흔적이 보입니다.

 

주목할 포인트 중 하나는 머리 디자인.

WFC 트릴로지에서 사용한 애니메이션 시즌 1의 원형 머리가 아닌, 시즌 2부터 사용된 각진 디자인이 사용됐습니다.

이미지에서 복부 변신이 미흡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GI에선 제대로 된 모습을 확인 가능.

홀리데이 옵티머스 프라임의 경우 과거부터 녹색 기반의 컬러링이 사용됐습니다. 이번 제품의 경우 머리 빼고 파란 곳을 초록으로 바꾸었지요.

손은 가동 손이 아니라서 매트릭스를 직접 잡지는 못 합니다.


조금 특이한 제품이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마스 컨셉의 옵티머스 프라임. 볼보 라이선스가 사용된 차량과 녹색이 사용된 디자인 등… 기존과 이미지가 달라 신기하게 느껴집니다.

 

모터마스터의 리툴 제품이나 상당한 구조 변경으로 합체 기믹은 사라진 것으로 보입니다. 매트릭스 수납 기믹이 생기면서 컴바이너 머리를 수납할 순 없을테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