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랩 - 빅토리 데스자라스 펀딩 게시

2022. 10. 28. 12:4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Transformers Generations HasLab Deathsaurus

Limit of 5 per customer. Standard shipping and handling to the contiguous United States included for Pulse Premium members. Shipping and handling charges will be calculated at the time of checkout for non-Pulse Premium Members. One of the most feared being

hasbropulse.com

해즈랩의 새로운 트랜스포머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는 작년에 나온 빅토리 세이버의 숙적인 데스자라스입니다. 강력한 디셉티콘 파괴대제 중 하나인 데스자라스의 펀딩 상품을 구할 기회는 이번 뿐이라 스타 세이버에 이어 펀딩에 참여할 생각입니다.

강력하고 놀라운 파괴대제 데스자라스의 모습을 여러분도 함께 감상하세요.

데스자라스는 2023년 겨울 출시 예정이며 빅토리 세이버와 같은 179.99 달러입니다.


알려진 우주에서 가장 두려운 존재 중 하나인 데스자라스는 영겁을 위해 공포와 파괴의 통치를 퍼뜨렸다. 데스자라스가 궁극적인 힘을 얻는 것을 막는 유일한 힘은 오토봇 스타 세이버. 그러나 데스자라스는 늘 새로운 계획을 생각해 왔으며, 이번에는 파괴대제를 막을 수있는 것이 없습니다.데스자라스는 다음 공격을 시작합니다 - 해즈랩을 궁극적인 무기로 바꾸고 스타 세이버를 파괴하십시오!

해즈브로 펄스는 트랜스포머 팬들에게 서사시적인 비율의 전투를 선사합니다! 작년에 해즈랩은 빅토리 세이버와 함께 처음으로 일본 캐논을 트랜스포머 세계로 가져 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컬렉션에 오토봇의 최고 사령관의 숙적을 초대합니다. 강력하고 무자비한 디셉티콘인 데스자라스는 다음 해즈랩 프로젝트입니다!

프리미엄 11인치 데스자라스는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얻은 피겨
변신하 싸워라! <슈퍼 로봇 생명체 트랜스포머: 빅토리>의 타이거체스트와 이글체스트 마이크로마스터 피겨 변환데스 테일러 실드 액세서리 검과 화살 액세서리
이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는 2022년 10월 27일부터 2022년 12월 12일 동부 표준시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성공하면이 프로젝트는 2023 년 가을에 출하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비스트 모드는 드래곤.

부리 입 탓에 괴조에 더 가까워 보입니다.

펀딩 보상 중 하나인 금속 파괴포를 장착한 데스자라스.

데스자라스의 로봇 모드.

등에 검을 달 수 있습니다.

가슴 장식을 겸하는 레오 체스트.

데스자러스의 활로 변신합니다.

화살도 동봉.

레이저비크 같은 역할을 하는 이글 체스트.

전용 블래스터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브레스트 포스/브레스트 애니멀의 명칭이 체스트 포스/체스트 애니멀로 변경됐습니다. Breast가 여성의 유방을 뜻하는 단어인데, <트랜스포머 빅토리> 제작 당시엔 Breast와 Chest를 구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생긴 참사… 그래서 성별 구분 없이 가슴을 호칭하는 Chest로 변경됐습니다.

이하, 펀딩 달성 보상들.

데스자라스가 사용한 금속생명파괴포. 작중에선 갓 진라이가 이걸 맞고 사망 직전까지 갔습니다.

금속생명파괴포와 함께 제공되는 철퇴.

추가로 증정되는 블래스터 이펙트. 아쉽게도 두 개 뿐입니다.

17,000명 달설시 제공되는 전용 스탠드.

비스트 모드에도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왕자도 스탠드와 함께 제공.

접이식 금속생명파괴포.

비스트 모드에서도 장착이 가능합니다.

전용 스탠드.

비스트 모드 사용 예시.

철퇴.

디셉티콘 왕좌.

똑같이 해즈랩 펀딩으로 출시된 빅토리 세이버와 함께.

데스자라스는 11인치 크기로 제작되며 약 29cm 정도입니다.


생방송에서 공개된 데스자라스의 목업.

빅토리 세이버가 펀딩 상품으로 제작됐기에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정말 데스자라스가 나왔습니다. 2023년 출시 예정이라지만 실질적으로 상품 수령은 2024년이 될 것 같아요. 빅토리 세이버와 다르게 단독으로 큰 녀석이라 그런지 퀄리티는 빅토리 세이버 이상이라 생각합니다.

빅토리 세이버 펀딩에 참여한 만큼, 데스자라스 펀딩에도 당연히 참가해야지요. 차기 펀딩 상품은 어떤 녀석이 될지도 궁금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