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리액티베이트 - 티저 트레일러 공개

2022. 12. 9. 12:45게임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새로운 게임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이 새로운 게임은 일전에 루머를 통해 몇 차례 언급과 유출 자료가 공개됐던 <트랜스포머: 라이즈(가제)>는 이름으로 돌고 돌았다가 최종적으로 <트랜스포머: 리액티베이트>란 이름으로 오늘 2022년 12월 9일에 발표됐습니다.

최초 트레일러는 기능 고장난 범블비를 깨우는 것.

Transformers: Reactivate - Coming soon to PC & console

Game Info The gravest threat to humanity has arrived. And it’s already won. Earth is no longer ours; it belongs to them. All we have left is our hope for the Autobots, as we salvage them from the rubble left behind. Transformers: Reactivate is a 1-4 play

www.playtfr.com

인류에게 가장 심각한 위협이 도래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승리했습니다. 지구는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그들의 것입니다. 우리에게 남은 것은 잔해 속에서 오토봇을 구출하는 것이 유일한 희망입니다.

Transformers : Reactivate는 Splash Damage가 개발 한 1-4 인용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PC 및 콘솔로 제공됩니다. 2023년에 클로즈 베타가 계획되어 있으므로 플레이어, 언론 및 콘텐츠 제작자는 아래 링크에서 등록하여 향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트랜스포머: 리액티베이트>는 정체불명의 존재들에게 지구가 정복당한 것을 배경으로 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에 오토봇과 디셉티콘은 싸움을 멈추고 연합해 인간들과 함께 제 3 세력이은 리전 The Legion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진행합니다. 기존 트랜스포머 게임들이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전투를 기반으로 한 것을 생각하면 정말 놀라운 배경이지요.

이하는 현재까지 유출됐던 라이즈 타이틀로 나왔던 자료들. 현재까지 나온 자료들입니다.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의 컨셉아트, 디셉티콘 간부진들이 나온 자료가 있고 디셉티콘 간부진들은 실제 컷신 영상까지 유출됐으나 현재는 비공개로 내려간 상태.

리액티베이트의 옵티머스 프라임 디자인.

리액티베이트의 메가트론 디자인.

옵티머스의 통신을 받은 디셉티콘 진영과 인간 연합군.

유출된 영상에선 스타스크림의 성우는 <트랜스포머 프라임>과 <트랜스포머: 어스스파크>에서 스타스크림을 맡은 스티브 블럼이 담당했습니다.

스타스크림은 이런 연합 따위를 물먹이고 자기가 군림할 계획을 짜려 하지만,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쇼크웨이브를 경계합니다.


몇 년동안 AAA급 게임이 나오지 않았던 트랜스포머 게임에서 혜성 같은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이 새로운 게임은 기존 스토리 라인을 갈아엎고 제 3세력에 맞서 오토봇과 디셉티콘이 연합한다는 것과 이미 정복당한 지구라는 어두운 배경을 하고 있어 큰 관심을 가지게 만듭니다.

2023년 베타 테스트가 있다는 만큼, 아무리 빨라도 출시는 2024년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