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2024년 신제품

2023. 10. 28. 23:40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런던 코믹콘 해즈브로 패널

2023년 MCM 런던 코믹콘에서 해즈브로가 부스를 열어 <트랜스포머 스튜디오>의 신제품을 독점적으로 공개했습니다. 본디 스튜디오 제품들은 코믹콘 전시 전에 펄스에서 사전 공개가 이뤄질거라 생각했는데, MCM 코믹콘에서 독점으로 공개됐습니다.

일전에 루머로 떠돌던 범블비 메가트론 및 범블비 영화의 미출연 캐릭터들이 출시된다는 점에 무척이나 놀랍습니다. 앞으로 영화에 미출연한 캐릭터들을 콘셉트 아트라는 명칭으로 제품들을 전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코어급

범블비 콘셉트 아트 디셉티콘 럼블

파란 럼블.

일전에 출시한 범블비 영화 사운드웨이브와 호환이 되는 물건으로 변신하며 양손엔 파일 드라이버가 그대로 달린 형상입니다. 머리 디자인은 어째 G1 브루티커스를 연상케 합니다.

범블비 코믹스에서의 럼블

럼블의 경우, 영화 <범블비>를 기반으로 둔, 스토리가 연계되지 않은 코믹스에서 모습을 드러낸 적이 있지만 지금과 형상이 많이 다릅니다. 아마 디자인이 존재하지 않았기에, 기존 실사판 트랜스포머들을 짜집기한 형상처럼 생겼습니다. 사이드스와이프의 머리, 아이언하이드의 가슴, 제트파이어의 팔, 재즈의 다리 등 말이죠.

최후의 기사 디셉티콘 모호크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에 등장한 디셉티콘 중 하나인 모호크.

저 독특한 형상을 제품화시키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는데, 상당히 잘 만들어졌습니다.

디럭스급

비스트의 서막 윌잭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윌잭입니다.

범블비 외 이례적으로 폭스바겐 라이선스를 가져온 제품이며 영화와 달리 별도의 총을 사용합니다.

비스트의 서막 프레데콘 스콜포녹

영화에서 양산형 병사로 묘사된 스콜포녹.

꼬리를 별도로 분리할 수 있는 걸 빼더라도 기존 콘셉트 아트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변신합니다.

보이저급

86 스크랩힙

세 번째 정키온 캐릭터입니다. 여전히 렉가 리툴인 캐릭터지요.

게이머 에디션 스타스크림

게임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스타스크림.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나 콕핏이 너무 크게 나온 탓에 복부 비만처럼 보이는 것이 좀 아쉽습니다.

리더급

범블비 콘셉트 아트 메가트론

대망의 메가트론.

영화 <범블비>는 제작 당시의 문제 탓에 리부트 영화니, 베이포머의 프리퀄이니 결정이 확실하게 나지 않은 탓에 구상은 됐으나 끝내 나오지 못한 메가트론의 뜻밖의 제품화입니다.

 

기존 실루엣 및 패키지 일러스트와 상당히 유사합니다.

현재 자료는 정식 공개 자료가 아닌 현장 참여자의 촬영 자료기 때문에 제대로 된 비교는 힘들지만, 이것만 봐도 잘 나온 느낌이 큽니다. 아직 실제품이 공개되지 않은 탓에 설정 크기대로 옵티머스 보다 압도적으로 큰 크기인지는 불명.

의외로 트리플 체인저 제품입니다. 탱크 모드는 물론이고 제트 모드로도 변신이 가능합니다.

제트 모드는 애니메이티드의 나온 사이버트론 메가트론의 비클 모드를 어느정도 연상케 합니다.


이번 스튜디오 제품은 정말 놀랍기만 합니다. 트랜스포머 스튜디오는 영화, 게임 뿐만 아니라 콘셉트 아트로만 남은 미출연 캐릭터들까지 구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 알려주는 셈이지요.

특히, 메가트론과 럼블이 그 첫 타자인 만큼 관심이 집중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