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슈퍼 크로스 - 트랜스포머 아마다 후속작의 원래 계획

2024. 1. 28. 11:03트랜스포머/유니크론 트릴로지

728x90
반응형

밀레니엄 트랜스포머 시대를 열었던 <트랜스포머 아마다/트랜스포머 마이크론 전설>의 후속작은 <트랜스포머 에너존/트랜스포머 슈퍼 링크>이지만, 2020년 봇콘 행사를 통해 원래는 다른 기획이 존재했다는 것이 공개됐습니다.

원래 기획된 후속작의 명칭은 <트랜스포머 슈퍼 크로스>. 이 기획안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유니크론이 G1과 비스트 워즈의 캐릭터를 포함하여 다중 우주 전역에서 트랜스포머를 납치하고 돌연변이시켜 승자의 스파크를 흡수할 수 있도록 그의 몸 안에서 싸우는 것.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일찍부터 다중우주 설정을 도입하려고 했었습니다. 비록 무산되었지만 이 놀라운 기획을 함께 공유합니다.


https://www.facebook.com/story.php?story_fbid=3687399744633791&id=247519665288500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2002년 당시 수석 완구 디자이너 애런 아처 Aaron Archer가 작성한 기획문. 총 4시즌 52개 에피소드로 진행될 작품으로 <트랜스포머 아마다>의 후속작으로 유니크론을 쉽게 이긴 것이 아니라는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멀티버스의 오토봇, 디셉티콘, 맥시멀, 프레데콘이 모두 뭉쳐 유니크론을 무찌르기 위한 싸움을 벌이는 내용이 펼쳐집니다.

 

애런 아처의 기획서

트랜스포머 SUPER-X Aaron Archer
2002년 5월 24일
2002년 5월 28일 개정 1

시즌 1 13개 에피소드: ESCAPE UNICRON
테마-
•우주의 모든 생명체에 대한 유니크론의 계획에 대해 알아보세요.
• 유니크론 내부의 새로운 동맹.
•새로운 힘의 발견 (합체, 유니크론의 스파크 추적능력, 스파크 병)
•미니콘이 옴니콘이 됩니다.
•유니크론의 손아귀에서 탈출하고 우주를 장악하고 구합니다

아마다 사건 이후 오토봇과 디셉티콘은 거대한 유니크론 내부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유니크론 내부에서 그들은 거대한 트랜스포머 행성(이 TF 중 하나는 고전 캐릭터의 재도입에 대한 첫 번째 링크인 G1 영화 캐릭터일 수 있습니다). 내부에 살고 있거나 숨어 있는 많은 오토봇과 디셉티콘 스파크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유니크론 내부에는 다양한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이야기는 어떤 방향으로든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 안에는 항상 유니크론 내부의 불량 트랜스포머를 찾고 있는 전사 무리가 있습니다. 오토봇과 디셉티콘은 유니크론이 올스파크(가장 순수하고 강력한 TF 스파크)를 찾고 있으며 그것을 얻기 위해 시공간을 여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양측은 유니크론 내부에 있는 것이 자신들에게 안 좋은 영향이 있는 것을 감지하고 이상한 새로운 힘(합체)과 외모(새로운 디자인)를 얻고 있습니다(유니크론은 그들을 전사나 드론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메가트론은 유니크론의 스파크에 접촉하면 유니크론을 제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그는 돌연변이가 되어 천천히 괴물이 될 것입니다. 가장 큰 변화는 미니콘에게 발생합니다. 즉, 더 크고 더 전투적인 옴니콘(부식성 배터리를 생각해 보세요)이 됩니다. 우주를 구하는 유일한 방법은 유니크론 속에서 탈출하여, 유니크론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잃어버린 올스파크를 찾는 것입니다.

 


시즌 2 13개 에피소드: 보류, 회수
테마-
•유니크론을 속여 우주의 끝으로 보낸 후, 지구로 돌아옵니다.
•시간과 공간을 넘어 잃어버린 올스파크를 지구로 가져와 다가오는 유니크론과의 전투에 참여하세요. (클래식 TF 캐릭터)
•클래식 캐릭터 소개.
•옴니콘…
•아마다의 어린이이 3~4살 자라 다시 등장합니다.

오토봇과 디셉티콘은 지구로 돌아온 후에도 계속해서 서로 전투를 벌입니다. 오토봇은 서로 합체함으로써 스스로는 결코 할 수 없었던 일을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더욱 전쟁을 벌이기를 원하는 디셉티콘은 유니크론 내부에서 쉽게 변경되었으며 호전적인 태도와 모습을 얻었습니다. 유니크론의 복귀에 관한 똑딱거리는 시계는 항상 거기에 있으며 All-Sparks를 찾아 확보하기 위해 거의 서두르고 있습니다. 아마다의 아이들은 이제 로봇 과학자 학생이 되었으며 오토봇의 수색을 돕는 다양한 방법을 배웠습니다. 메가트론은 유니크론 스파크와의 접촉으로 인해 유니크론 방사선으로 인해 서서히 병이 나고 있으며 새로운 형태를 얻기 시작합니다. 이 기간 동안 디셉티콘에는 다른 리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측은 새로운 힘을 사용하여 계속해서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양측은 또한 유니크론에서 훔친 스파크에서 발견한 지식을 사용하여 클래식 캐릭터를 양측에 가져옵니다. 모든 All-Spark 캐릭터가 이 전투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며 자신의 시간과 장소로 돌아가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유니크론은 지구로 돌아오자, 유니크론이 지구를 공격하는 것을 막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트랜스포머가 사이버트론을 향해 로켓을 발사하도록 강요합니다.

시즌 3 13개 에피소드: JOURNEY/FLIGHT
테마-
•모험/경주
•은하계를 가로질러 트랜스포머를 쫓는 유니크론.
•마지막 All-Spark(프라이머스?)가 위치한 사이버트론을 향한 경주 선택

트랜스포머의 꼬리에 유니크론을 싣고 우주를 가로질러 경주하세요. 또한 디셉티콘은 사이버트론에 먼저 도달하기 위해 오토봇 아크(배)를 공격하려고 합니다. 트랜스포머가 처음 두 시즌 동안 획득한 새로운 능력 중 상당수는 유니크론이 몇 번 따라잡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아이의 아이디어가 오토봇에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고 오토봇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보증할 수 있는 곳입니다. 메가트론은 새로운 모습을 얻고 다시 디셉티콘의 리더가 됩니다. All-Spark 팀원은 유니크론 또는 메가트론으로부터, 유니크론이 자리를 비운 동안 자신이 속한 현실을 파괴했으며 이로 인해 영원히 팀의 일부가 된다는 사실을 배웁니다.


시즌 4 13개 에피소드: THE RETURN / THE FINAL CONFLICT 테마-

•사이버트론으로 돌아가기
•유니크론을 물리칠 각오
•마지막 잃어버린 올스파크를 찾아서
•대규모 오토봇과 디셉티콘 군대

진영 통합 "모두가 하나가 될 때까지" 
프라이머스/벡터 시그마

트랜스포머들은 사이버트론으로 돌아와 유니크론의 도래를 위해 오토봇과 디셉티콘 군대를 구축합니다. 오토봇들은 All-Spark 전력이 유니크론을 물리칠 것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디셉티콘들은 여전히 유니크론을 통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프라이머스/벡터 시그마가 깨어나 All-Spark 팀을 사용하여 유니크론을 완전히 물리칩니다. (프리머스의 얼굴을 절대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TF 전설에서는 이 캐릭터가 신일 것입니다.) 이 전투에는 두 팀의 스파크가 모두 사용되지만 우리는 역대 모든 스파크가 사용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수백 명의 클래식 트랜스포머 캐릭터의 유령 버전이 나타나 유니크론을 물리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메시지: 지금까지 만들어진 모든 스파크는 특별하고 독특하며 자리가 있습니다. "
모두가 하나가 될 때까지
") 모든 것이 끝나면 Ghost Sparks는 그들의 모든 스파크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재포맷되기 위해 프라이머스에 들어가기 전에 친구들을 놀라게 하세요. 디셉티콘은 여전히 적이지만 다른 날 싸우기 위해 떠납니다. 유니크론의 스파크는 거의 꺼졌지만 우주로 날아가서 그를 돌아올 수 있도록 문을 열어 둡니다. 사이버트론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됩니다. 클래식 All-Spark 캐릭터는 동상 공원을 만들어 잃어버린 친구들의 기억을 기립니다(이것은 수백 명의 클래식 트랜스포머 캐릭터의 적절한 종말이 될 수 있습니다).

All-Sparks - 트랜스포머 시대의 시작부터 가장 순수한 스파크입니다. 더 강력하고 더 중요하다고 인식됩니다.

올-스파크 캐릭터:

치토
사운드웨이브
그림록
래트랩

<트랜스포머 슈퍼 크로스> 옵티머스 프라임 기획안들.


시간 여행과 다중우주를 다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

만화책으로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다중우주가 몇 차례 전개되었으나, 애니메이션은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 이전에 기획이 존재했었고, G1 캐릭터들과 비스트 워즈 캐릭터들이 아마다 캐릭터들과 함께 등장한다는 기획이 정말 놀랍습니다. 아마 트랜스포머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이라 그런 기획을 진행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비록, 실제 20주년작인 <트랜스포머 에너존/트랜스포머 슈퍼 링크>가 좀 실망스러운 작품이 나와버렸다고는 하지만, 이런 기획안을 폐기하지 않고 사용했으면 어떤 작품이 나왔을지 궁금해집니다.

아, 물론 다중우주를 다룬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가 명작이었냐면 그건 아니었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