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랩 - 트랜스포머 레거시 로봇츠 인 디스가이즈 2001 오메가 프라임 공개

2024. 1. 31. 00:4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해즈브로의 마케팅 담당자 벤과 완구 디자이너 에반 브룩스가 어느정도 예고를 남겼듯이,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의 40주년을 기념하는 펀딩 상품은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로봇츠 인 디스가이즈/트랜스포머 카로봇>의 오메가 프라임/갓 파이어 콘보이 입니다.

이 놀라운 펀딩 상품은 가격 249.99 달러이며, 2024년 3월 15일까지만 펀딩을 받습니다. 데스소러스/데스자라스 때처럼 국내 예약을 받을지 여부는 아직 미지수.


트랜스포머: 레거시 로봇츠 인 디스가이즈 2001 오메가 프라임
형제처럼 결속되어 있지만 운명으로 갈라진 두 오토봇. 옵티머스 프라임은 리더십의 매트릭스의 소유자이자 오토봇의 차기 사령관으로 선택되었으며 울트라 매그너스는 경멸과 비통함을 느꼈습니다. 울트라 매그너스는 리더십 매트릭스와 오토봇 명령을 소유하기 위해 옵티머스 프라임에게 도전했습니다. 전투 중에 두 사람은 새로운 형태인 울트라 에너지 컴바이너, 오메가 프라임으로 결합되었습니다.

해즈브로 펄스는 강력한 비율의 해즈랩을 통해 트랜스포머 40주년 기념 행사를 시작합니다! 옵티머스 프라임과 울트라 매그너스가 힘을 합쳐 오메가 프라임을 다음 해즈랩 프로젝트로 선보입니다!

8.5인치 옵티머스 프라임 피규어15인치 커맨드 센터블래스터 액세서리2 매트릭스 오브 리더십 액세서리11.5인치 울트라 매그너스 피규어5.75인치 오토봇 블루볼츠 피규어 잠금해제 #1: 23.5인치 매트릭스 블레이드 액세서리잠금 해제 #2: 결합 가능한 글로벌 스페이스 브릿지 디스플레이 2개 기본 조각
이 프로젝트의 생산을 시작하려면 10,000명의 후원자가 필요합니다. 이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는 2024년 1월 30일부터 2024년 3월 14일 오후 11시 59분(ET)까지 진행됩니다. 성공하면 프로젝트는 2025년 가을에 배송을 시작합니다.


전설적인 조합 출시
트랜스포머의 지난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팀은 팬들이 컬렉션에 추가하고 싶어했던 해즈랩 프로젝트의 필요성을 인식했습니다. 트랜스포머: 로봇츠 인 디스가이즈 옵티머스 프라임 및 울트라 매그너스가 2001년 이후 처음으로 돌아왔습니다. 더욱 역동적인 인물 포즈를 위해 개선된 관절 및 구조적 안정성이 업데이트되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트랜스포머 아이콘 디자이너 히사시 유키
유키씨는 2000년에 오리지널 트랜스포머 로봇츠 인 디스가이즈의 옵티머스 프라임과 울트라 매그너스 장난감을 디자인했으며, 이 해즈랩프로젝트를 디자인하기 위해 우리와 협력하기 위해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는 팬들이 사랑한 오리지널 장난감의 고전적인 특징을 담으면서 동시에 트랜스포머 액션 피규어 관절의 현대적인 표준을 반영하도록 디자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프라임의 힘으로 40년을 시작하다
트랜스포머 팬 여러분, 벌써 40년이 지났습니다. 1984년부터 트랜스포머 브랜드는 TV, 대형 스크린, 만화 등을 통해 출시되어 변장한 놀라운 로봇의 이야기를 우리 삶에 가져왔습니다. 트랜스포머 브랜드는 우리의 세계, 즉 우주가 눈에 보이는 것 그 이상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헌신적인 팬 여러분, 놀라운 40년 동안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처음부터 여기에 있었든, 우리가 지금 있는 곳으로 가는 길에 뛰어들었든, 우리는 당신 없이는 여기에 있을 수 없습니다. 오늘 이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하고 40주년 축하 행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앞으로의 40년을 위해!

오토봇의 리더
옵티머스 프라임 – 소개가 필요 없는 전설입니다. 모든 트랜스포머를 구현한 사이버트로니안과 함께 40주년 축하를 시작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2001년, Transformers: Robots in Disguise는 소방차 대체 모드를 통해 영웅적인 리더를 다시 선보였습니다. Optimus Prime의 이 버전은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데코로 이 독특한 대체 모드를 새로 고치고 원래 장난감의 고전적인 기능을 포함합니다.
옵티머스 프라임
· 로봇 모드에서 키 8.5인치(22cm)
· 로봇에서 상징적인 소방차 운전실 모드로 전환
· 블래스터 액세서리와 리더십 매트릭스 액세서리 2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 리더십 액세서리 보관함

커맨드 센터
· 소방차의 뒤쪽 절반은 15인치(38cm) 지휘 센터 역할을 합니다.
· 굴절식 사다리
· 사다리 내부에 회전하는 미사일 4개가 있습니다.
· 미사일에는 폭발 효과를 위한 5mm 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폭발 효과는 사다리 상단에도 맞습니다(폭파 효과는 별도로 판매되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타이탄 마스터 호환 사다리 – 타이탄 마스터 피규어는 사다리 측면과 상단에 앉을 수 있습니다(별도 판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름)

슈퍼 모드
· 슈퍼 모드를 잠금 해제하려면 커맨드 센터 부품으로 옵티머스 프라임 피규어를 강화하세요.
· Vac-금속 눈과 안테나
· 핫 포일 스탬프가 찍힌 오토봇 엠블럼

위대한 오토봇 전사
울트라 매그너스는 질투심이 많지만 그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오토봇군인 중 한 명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의 배틀 마스터인 오토봇 블루볼트와 협력하면 그의 화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팀은 팬들이 좋아하는 오리지널 장난감의 모든 고전적인 플레이 패턴을 통합했으며, 자세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전체 구조를 일부 업데이트했습니다.

울트라 매그너스
· 로봇 모드에서 키 11.5인치(29cm)
· 역동적인 포즈를 위한 향상된 발목 관절
· 로봇에서 자동차 운반용 트레일러 차량으로 전환
· 이중 레벨 차량 보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차량 모드에서 3개의 디럭스 클래스 피규어를 자동차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각각 별도로 판매되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름).
· 차량 모드의 Vac-metal 눈과 전면 그릴
· 차량 모드에서 볼 수 있는 핫 포일 스탬프 오토봇 엠블럼

오토봇 블루볼트
· 로봇 모드에서 키 15cm(5.75인치)
· 로봇 모드에서 6개의 무기 액세서리로 변환
· 피규어는 분해되어 울트라 매그너스 피규어 내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블루볼트는 구판 완구에 없는, 자체 기믹입니다.

크기 비교.

두 전설이 하나로 뭉치다
권력에 굶주리고 탐욕스러운 울트라 매그너스는 리더십 매트릭스의 힘을 훔치기 위해 옵티머스 프라임을 자신과 결합된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옵티머스 프라임과 울트라 매그너스가 동등하게 제어할 수 있는 강력한 결합기인 오메가 프라임이 탄생했습니다. 이 해즈랩프로젝트는 팬들이 사랑했던 오리지널 피규어의 모든 것에 크게 의존하여 40년간의 트랜스포머의 혁신의 정점입니다. 고전적인 조합은 여전히 주요 특징으로, 향상된 구조적 지지력과 육중한 조합기의 멋진 액션 포즈를 견딜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메가 프라임
· 결합 모드에서 높이 13.75인치(35cm)
· 옵티머스 프라임과 울트라 매그너스 피규어가 합쳐져 오메가 프라임이 됩니다.
· 원래 장난감처럼 악수로 조합이 시작됩니다.
· Vac-금속 눈과 안테나
· 역동적인 포즈를 위한 강화된 허리 관절
· 오토봇 블루볼트는 어깨 장착형 무기 시스템으로 장착 가능

잠금 해제 가능한 보상#1: 후원자 13,000명
23.5인치 매트릭스 블레이드 액세서리
리더십 매트릭스의 힘을 물리적으로 구현한 매트릭스 블레이드는 오메가 프라임의 궁극적인 무기입니다. 이 액세서리의 높이는 57cm(23.5인치)이며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무기를 생생하고 자세하게 재현합니다.

잠금 해제 가능한 보상#2: 후원자 16,000명
2개의 결합 가능한 글로벌 스페이스 브릿지 디스플레이 스탠드
글로벌 스페이스 브리지(Global Space Bridge)로 알려진 사이버트로니안 도로망은 오토봇이 지구를 여행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이 글로벌 스페이스 브릿지 디스플레이 스탠드는 포즈를 취하는 Optimus Prime, Ultra Magnus 및 Omega Prime 피규어에 대한 애니메이션의 이러한 측면을 충실하게 재현합니다. 포함된 2개의 7.75인치(20cm) 스탠드 베이스에 피규어를 별도로 배치하거나 베이스를 하나의 더 큰 15.25인치(39cm) 베이스로 결합하여 Omega Prime 결합기를 전시할 수 있습니다.

구판과 비교 자료.

어느정도 암시를 던진 탓에 예상했던 것이 그대로 나왔지만, 놀라운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두 사령관 모두 기본 사이즈가 압도적인 거체라 실물을 만지게 되면 어떤 기분이 들지 상상이 가지 않을 정도예요.

국내에선 파이어 콘보이, 갓 매그너스, 갓 파이어 콘보이 등의 명칭으로 알려졌지만 레거시 제품들이 미국판으로 출시되니 미국판 위주로 표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