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 - 타이탄 타이달 웨이브 공식 이미지 공개

2024. 1. 17. 10:5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40주년을 기념하는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의 타이탄 클래스는 일전에 공개된 적 있던 아마다 유니버스 타이달 웨이브입니다. 마침내 정식 이미지와 소개 영상이 공식 공개된 만큼, 40주년을 기념하는 거대한 타이탄을 다시 한 번 살펴봅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트 타이탄급 아마다 유니버스 타이달 웨이브 액션 피규어를 사용하여 트랜스포머 로봇 전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컬렉션에 통합하세요! 이 19인치 아마다 유니버스 타이달 웨이브 액션 피규어는 23단계를 거쳐 로봇에서 전투 스테이션으로 전환됩니다. 피규어는 또한 3개의 아마다 유니버스 암흑 함대 차량 장난감으로 분리됩니다. 아마다 유니버스 암흑 함대 장난감을 전함 결합 모드로 결합하세요. 이 피규어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트랜스포머 : 아마다(Transformers: Armada) 의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었 으며, 멋진 액션 포즈를 위한 관절식 머리, 팔, 다리가 특징입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 액션 피규어로 트랜스포머 역사의 지난 40년을 기념하세요. 트랜스포머 레거시는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모든 트랜스포머 세대를 하나로 모으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눈으로 보는 것 이상)로 향하는 포털을 엽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결합하여 이상적인 레거시 라인업을 만드세요.

피규어, 10가지 부품,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형 19인치 아마다 유니버스 타이달 웨이브 액션 피규어: 이 19인치(48cm) 아마다 유니버스 타이달 웨이브 장난감은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트랜스포머: 아마다>에서 영감을 받은 데코와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2-IN-1 변환 트랜스포머 장난감: 이 성인용 수집용 트랜스포머 액션 피규어는 23단계를 거쳐 로봇에서 전투 스테이션으로 변환됩니다.

암흑 함대 조립: 피규어를 분리하면 아마다 유니버스 암흑 함대 장난감 3대가 드러납니다. 이 피규어들을 결합하여 전함 장난감을 만드세요.

다른 피규어와 결합하여 전투 모드 잠금 해제: 아마다 유니버스 암흑 함대 장난감을 아마다 유니버스 메가트론 또는 아마다 유니버스 갈바트론(각각 별도로 판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름)과 결합합니다.

놀이와 전시를 위한 관절식: 트랜스포머 피규어에는 액션 포즈를 위한 관절식 머리, 팔, 다리가 있습니다.레거시를 기념하세요: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가 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 역사 40주년을 기념합니다! 다른 레거시: 유나이티드 피규어를 모아 컬렉션을 통합하세요(각각 별도로 판매되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름)

선물용 트랜스포머 수집품: 이 아마다 유니버스 타이달 웨이브 액션 피규어 장난감은 모든 트랜스포머 팬을 위한 훌륭한 수집용 피규어 선물이 됩니다.

패키지 뒷면.

측면 박스 아트와 합체 예시를 통해 웨이브 3에 발매 예정인 아마다 유니버스 갈바트론이 간접적으로 공개됐습니다.

싱가포르 트랜스포머 페스트에서 공개했던 타이달 웨이브 소개 영상이 마침내 해즈브로 펄스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됐습니다.

거대한 항공 모함 비클 모드.

상단의 부품을 분리해도 온전한 타이달 웨이브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손의 경우 커다란 검지를 회전시키고 내부의 부품을 전개함으로서 멀쩡한 손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분리 부품과 합체한 아마다 유니버스 메가트론.

48cm의 로봇 모드.

압도적인 크기지만 여태까지 나온 타이탄급 중에선 가장 작은 크기입니다. 현재까지 19인치로 나온 타이탄은 아크와 동일.


게임 <트랜스포머(2004)>의 타이달 웨이브. 정말 압도적인 크기다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아마다>, <트랜스포머 에너존>의 크기 설정.

이번 아마다 유니버스 타이달 웨이브는 애니메이션 기반이 아닌, 게임 <트랜스포머(2004)>의 모습을 기반으로 해서 커맨더급 완구가 아닌 타이탄급 완구가 되었습니다. 물론, 실제 인게임 크기는 타이탄 완구 비율 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완벽한 재현은 아니지만, 압도적인 크기의 타이달 웨이브를 재현했다는 점에선 애니메이션 보다 게임판에 가까운 크기입니다.

일전의 비화에서도 얘기했듯이, 타이달 웨이브는 완구 색상과 애니메이션 색상이 다른 이유는 당시 완구 디자이너 팀장이 보라색 디셉티콘이 너무 많다는 이유로 애런 아처에게 색을 바꿔달라 요청했던 결과물이고 이것이 애니메이션 팀에 전달되지 못했기에 그런 것. 타이탄급 색놀이 제품이 현재 블랙 자락과 가디언 로봇이 존재하는 만큼, 타이달 웨이브도 완구 색상과 에너존판 색상을 기반의 색놀이 제품이 나올지 모르는 일입니다.

p.s.

제품 소개에 상당히 많은 타이달 웨이브가 사용됐습니다. 로봇 모드로 하나, 비클 모드로 둘, 기지 모드로 셋, 분리 형태로 넷, 부품 분리 비교용으로 다섯, 정황상 패키지에 들어있는 것까지 합해서 총 여섯 개의 타이달 웨이브가 제품 소개 영상에서 쓰였습니다. 후반에 타이달 웨이브들을 이리저리 옮기는 샘 스미스의 지친 모습도 재미난 부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