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Grand Order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 - 예고편 및 새 비주얼 공개

2019. 3. 26. 08:06애니메이션/Fate

728x90
반응형

게임 <Fate/Grand Order>의 제 7장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의 키 비주얼과 예고편, 새 캐릭터 비주얼이 공개되었습니다. 방송일자는 2019년 10월, 3분기의 중간즈음으로 결정되었으며, 분량은 현 시점까지 불명이나, 기존의 Fate 애니메이션 시리즈처럼 4쿨 분량이 될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토리가 워낙 장대하기에…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게 갱신되면서, 새로운 캐릭터 비주얼이 공개되었습니다. 왼쪽부터 인류 최후의 마스터 후지마루 리츠카, 칼데아의 책임자 로마니 아키만, 만능의 천재 서번트 레오나르도 다 빈치.

 

인류 최후의 마스터, 후지마루 리츠카

성우: 시마자키 노부나가

 

성배탐색(그랜드 오더)를 이끄는 현 칼데아 최고 책임자 로마니 아키만

성우: 스즈무라 켄이치

 

만능의 재주꾼 칼데아 특별 명예 고문 - 레오나르도 다 빈치

성우: 사카모토 마아야

그리고, 마침내 공개된,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의 예고편. 서번트와 마스터의 싸우는 모습을 장면은 많이 보아왔지만, FGO 만의 방식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어떤식으로 구현되는가, 

방패 처녀, 데미 서번트. 마슈 키리에라이트.

인류최후의 마스터, 후지마루 리츠카.

풍요와 전쟁의 여신, 우르크의 도시신, 이슈타르.

꽃의 마술사, 그랜드 캐스터, 멀린.

숙명을 짊어진 소녀, 랜서, 아나.

신이 만든 인형, 하늘의 사슬, 엘키두.

우르크의 현왕, 하늘의 쐐기, 길가메쉬.

성배탐색(그랜드 오더)를 이끄는, 현 칼데아 최고 책임자, 로마니 아키만.

만능의 재주꾼, 칼데아 특별 명예 고문, 레오나르도 다 빈치.


추가적으로, 공식 홈페이지 개편으로 캐릭터 소개가 새롭게 개편되면서, 새로운 캐릭터 설정화도 가져옵니다.

 


<Fate/Stay Night>의 헤븐즈 필을 본지 얼마 안 됐는데, 벌써 이런 소식이 나올줄이야… FGO 쪽도 새로운 사쿠라 이벤트로 북쩍이는 느낌인데, FGO 애니메이션도 기대할 수 있는 물건이 나와서 기쁩니다. 인게임이 풀보이스가 아니고 조금 단조로울 수 있는 게임 방식이라, 조금 루즈했던 면이 있는데, 나스 키노코가 직접 쓴 명작이 영상화 됐다는 점에서 2019년 TVA 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