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DC 슈퍼 히어로즈 - 배트맨 80주년 기념 제품 이미지 공개

2019. 3. 30. 23:16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DC 코믹스를 먹여살리는 동시에, 최고 인지도 히어로 중 하나인 배트맨의 탄생 80주년인 2019년! 레고 DC 슈퍼 히어로 제품군 역시 이 배트맨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76118 미스터 프리즈 바이크 배틀

데미안 웨인/로빈과 함께 2인승 배트 장갑 차량을 타고 미스터 프리즈를 잡아라!

새로운 조형의 미스터 프리즈를 맞이하세요!

p.s. 특이한 건, <해리 포터 시리즈>와 <스타워즈 시리즈>에선 어린 아이 미니피겨들에게 움직일 수 있는 새로운 다리를 주던데, 데미안 웨인은 기존의 통짜 다리입니다.

76119 배트모빌: 조커 추격전

배트맨의 주 탑승 차량인 배트모빌과 숙적인 조커와의 대결!

다양한 종류의 배터랭과 배트맨, 조커를 만나보세요!

76122 배트 케이브 클레이페이스 침공

진흙으로 이루어지 클레이페이스와 과거의 친구 투 페이스가 배트케이브를 침공! 배트 케이브답게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 중에서 가장 거대한 제품입니다.

미니피겨는 배트맨, 브루스 웨인, 캣우먼, 배트우먼, 로빈(데미안 웨인), 투 페이스, 클레이페이스입니다.

올스타 배트맨의 투 페이스와 완구

투 페이스가 반반으로 된 복장을 입지 않은 점에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DC 리버스의 새로운 작품 <올스타 배트맨>의 투 페이스가 기반이 되서 그렇습니다.

76138 배트맨 대 리들러

수수께끼 전문 악당인 리들러와의 대결! 현금 인출기를 폭발시켜 자금을 충당하려는 리들러를 막아라!

주니어 제품 답게 소형 배트모빌을 비롯해 단순한 구성으로 이뤄졌습니다. 미니피겨는 기존의 배트맨 미니피겨와 리들러.

76138 배트맨과 조커의 탈출

고담의 아캄 수용소에서 조커와 할리 퀸이 탈출! 배트맨은 둘의 탈출을 막아낼 수 있을 것인가!

아캄 수용소의 정문과 할리 퀸의 바이크, 배트콥터로 구성된 제품이며, 미니피겨는 배트맨, 간수, 죄수복을입은 조커와  할리 퀸


잊고 있었는데, 벌써 배트맨이 8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웅인 만큼, 우대하고 싶지만, 여러모로 DC에 대한 인식이 박해지면서 배트맨의 이미지도 크게 추락한게 현 상황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