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 2019년 여름 제품 이미지 공개

2019. 4. 20. 22:08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이제 11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레고 닌자고> 시리즈. 매번 새로운 악당들을 출연시키는 것도 놀랍지만, 이번에 나오는 적 세력은 파이로 바이퍼 Pyro Viper아이스 아미Ice Army로 불리며, 닌자들과의 삼파전이 예상되는 악당들입니다.

70671 로이드의 여행

미니피겨는 로이드 가마돈, 블리자드 워리어, 아키타.

제품 구성. 내용은 사슬이 달린 검을 되찾는 것으로 보입니다.

70672 콜의 더트 바이크

미니피겨는 콜, 카이, 파이로 데바스테이터

제품 구성. 콜의 새로운 바이크와 황금색 신형 무기들.

70673 슈리콥터

미니피겨는 쟌, 제이, 벡스 장군 General Vex

 

제품 구성, 쟌의 새로운 헬리콥터와 제이의 스핀짓주 재현용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0674 파이어 팽

미니피겨는 카이, 아스피에라 Aspheera, 파이로 워리어 The Pyro Warrior, 파이로 데바스테이터The Pyro-Devastator

제품 구성. 파이로 팽과 카이의 스핀짓주 부품이 들어있습니다. 마치 위대한 파괴자를 연상시키는 제품으로, 닌자고의 두번째 거대 뱀 제품입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현재로선 파이로 팽은 생물이 아닌 병기처럼 보이는 점.

70675 카타나 4x4

미니피겨는 카이, 니야, 차르 Char, 파이로 윕 워리어 Pyro Whip Warrior와 파이로 소드 워리어 Pyro Sword Warrior

제품 구성. 카타나로 불리는 기체와 니야의 스핀짓주 부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파이로 바이퍼의 장군인 차르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70676 로이드의 타이탄 메카

미니피겨는 로이드, 쟌, 벡스 장군, 블리자드 소드맨, 블리자드 아처, 블리자드 워리어

제품 구성. 타이탄 메카와 쟌의 스핀짓주 부품이 들어있습니다. 로이드 전용 로봇은 <골드 닌자고> 이후 정말 오랜만입니다. 아버지인 제왕 가마돈이 부활 때 사용했던 로봇의 이름이 '악당 타이탄 Oni Titan'인걸 생각하면, 타이탄이라 붙이는 건 집안 내력인가…

70677 랜드 바운티

미니피겨는 제이, 니야, 카이, 콜, 마스터 우, 차르, 차르, 아스피에라, 파이로 데바스테이터, 파이로 소드 워리어

제품 구성. 랜드 바운티 기체와 콜의 스핀짓주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두 번째로 거대한 제품으로, 새로운 복장의 마스터 우와 드래곤 전함 Destiny Bounty의 지상형 기체를 만날 수 있습니다.

70678 버림받은 황제의 성

미니피겨는 로이드, 콜, 아키타 Akita, 얼음 황제 Ice Emperor, 벡스 장군, 블리자드 소드맨, 블리자드 아처.

제품 구성. 버림 받은 황제의 성과 얼음 황제의 새로운 드래곤(원소 드래곤인지는 불명), 로이드의 스핀짓주 부품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이번 시리즈의 중요인물 추측되는 아키타가 여우의 형태가 아닌 인간의 형태로 있다는 점에 놀라움을 표합니다. 오랜만에 오리엔트풍 소재라 반갑기만하네요.


아이스 아미 세력의 영칭을 보면, 블리자드라든지 포세이큰이라든지, PC로 점칠된 어느 회사가 신경 쓰이는 편……

그나저나, 여우로 변하는 히로인이라고? 몬무스!? 끼요오오오오오오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