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 예고편 공개

2019. 4. 14. 09:21스타워즈/게임

반응형
SMALL

새로운 스타워즈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시스의 복수>에 실행된 오더 66 이후를 배경으로 그리며, 살아남은 제다이 파다완 칼 케스티스 Cal Kestis의 여정을 그리는 작품입니다.

공식 예고편.

새로 등장하는 적은 인퀴지터리우스 소속의 두 번째 자매 Second Sister로 불리는 인물이며, 마블 코믹스에서 연재했던 <다스 베이더: 시스의 암흑 군주> 19화에 처음 등장했던 캐릭터입니다. 당시, 인퀴지터들이 휴식을 처하는 장면에서 딱 한 컷만 나온 캐릭터라 다음 화에선 증발했는데, <폴른 오더>에서 나오는 걸 봐선 잠시 있다가 임무를 위해 출격한 모양입니다.

새로운 퍼지 트루퍼. 일렉트로 스태프로 무장한 새로운 제국군 병과. 스톰 트루퍼가 존재하지만, 이 퍼지 트루퍼들은 구 공화국 시절의 클론 트루퍼 중 하나인 공수 부대의 복장을 검게 한 것이 특징. 거기다, <스타워즈: 업 라이징>의 퍼지 트루퍼들이 완전히 다른 디자인인걸 생각하면, <업 라이징>은 흑역사로 묻을 생각일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두 번째 자매와 퍼지 트루퍼 설정화


간만에 간지나는 시스측 캐릭터가 하나 등장해서 기쁘다고 할까요. 인퀴지터들은 상당히 매력적인데, 여러모로 레고 제품화가 다 되지 않았다는 점에서도 아쉬움이 크지만, 이번 게임 시리즈도 제품 하나 정도는 내줬으면 하는 바가 큽니다. 제발, 자매님 제품화 되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