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 데모 플레이 영상

2019. 6. 9. 10:48스타워즈/게임

반응형
SMALL

금일 새벽,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공식 데모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의 과금 유도 게임이었던 <배틀프론트 시리즈>와 다르게, 스토리에만 집중을 하는 점과 제다이(파다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 새로운 인퀴지터의 등장 등, 많은 주목을 받았던 게임이, 마침내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초반에 반가운 얼굴이 하나 보입니다. <스타워즈 클론전쟁>, <스타워즈 반란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서 등장했던 소우 게레라가 등장합니다. 사전에 공개된 정보가 없었기에, 더더욱 반갑게 다가옵니다.

퍼지 트루퍼 Purge Trooper들의 활약이 인상적인데, 포스로 끌어당겨질 때, 끌려가지 않게 지팡이로 자세를 잡다가, 반동을 이용해 역공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제다이 사냥꾼인 인퀴지터들의 직속 부하로 나오는 것도 있겠지만, 이들 역시 철저하게 제다이를 사냥하기 위한 집단이라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데모 게임이라 그런지 그래픽 쪽이 조금 아쉬운 점도 있고, 무엇보다 포스 사용 방식이 게임 <스타워즈: 포스 언리쉬드> 수준은 아니더라도 조금 폭력적으로 사용한다는 점에 의아함을 느낍니다.

예고편만 봤을 때는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반란군>의 주인공인 케이넌 제러스처럼, 광선검과 포스는 최후의 보루로 남겨둘 것 같은 느낌인데, 플레이 영상에서 칼 케스티스는 적극적으로 트루퍼를 죽인다는 점에서 깜짝 놀랍니다. 케이넌은 적극적으로 적을 죽이는 모습이 없었는데, 아무리 게임의 박력감을 더한다고 하지만, 이건 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