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 헤븐즈 필 Figma 마토 남매 예약일 공지

2019. 8. 1. 22:09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間桐兄妹、間もなく案内開始となります!』

 みなさんこんばんは。マックスファクトリー企画部いそまる水兵です。 早速ですが本日はこちらをご紹介です…! 魔術師の名門、間桐の後継者figma 間桐慎二&間…

ameblo.jp

굿 스마일의 맥스 팩토리에서 발매하는 Figma(피그마) 마토 남매의 공식 이미지가 맥스 팩토리 기획부 '수병'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굿 스마일 홈페이지 보다 조금 앞서 공지한 셈이고, 제품 구성 및 예약·발매일도 공지했답니다.

마토 사쿠라의 기본 구성. 처음 공개된 화상에서 확인할 수 없던, 영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극중에선 볼 수 없었던 영주 3획을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표정은 상단의 '미소'와 '울상' 뿐이며, 액세서리는 가방. 가방을 양손으로 드는 교체용 팔이 존재합니다.

아쉽게도, 사쿠라 제품을 기대했는데, 사쿠라 구성은 이것 뿐입니다. ㅠㅜ

다음은 덤으로 주는 마토 신지. 찌질한 표정이 일품이며, 위신의 서가 동봉됩니다.

신지 특유의 까다로운 표정도 포함.

극중에서 꺼낸 칼도 동봉되며, 초조해하는 표정도 동봉됩니다.

2장 극장판 '로스트 버터플라이'에서 나온 협박신도 재현 가능.


구성이 참 뭣해서 사쿠라 이쁘다고 바주기 뭣한 클래스…… 신지야 다른 피규어들 샌드백으로 쓴다지만, 사쿠라 표정이 두개로 한정된다는 점이 너무 아쉬울 뿐입니다. 뭐, 이건 사복 버전과 흑화 버전이 나와준다면 해결되겠지만, 흑화 버전이야 나온다쳐도, 사복 버전이 나와줄지는……

p.s. 그나저나 스커트 때문에 다리 가동이 많이 제약될텐데, 과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