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S.GRIDMAN - 히비키 유타, 우츠미 쇼 더빙 현장 공개

2019. 8. 7. 18:56애니메이션/SSSS.GRIDMAN

반응형
SMALL

2018년 4분기를 뜨겁게 달궜던 애니메이션 <SSSS.GRIDMAN>의 한국어 더빙이 미라지 엔터테인먼트에서 이뤄지는 것은 익히 말씀드렸을 겁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페이크 주인공 히비키 유타와 그 친구인 우츠미 쇼를 더빙한 김명준 성우와 김현욱 성우의 더빙 현장과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김명준 성우의 대표작이라고 하면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 곰브라더스>의 판다 역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촬에선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의 문세원/월드 레인저를 맡으신 적이 있으십니다.

김현욱 성우는 대표작이라고하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바쿠고 카츠키인데, 우츠미가 화내는 연기에서 묘하게 바쿠고와 톤이 비슷하게 나옵니다. 특촬물에선 국내에 방영되지 않았지만, 스페셜 에피소드를 통해 출연하는 가면라이더 가이무를 맡았고, <파워레인저 닌자포스>에선 스타 닌자를 맡으신 적이 있으십니다.


나미코, 릿카, 핫스. 각각 반전 세계의 스타스크림, 메가트론, 사운드웨이브가 디자인 모티브이다.

이제 주역들이 다 공개되었으니, 녹음 현장 영상은 추가로 올라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조연이긴 해도 꾸준히 출연하는 아카네의 친구들인 나미코와 핫스가 있긴 한데, 더빙 영상이 나올지 조차 불명인 비중의 캐릭터들이라……

어찌 됐든, 이제 슬슬 BD 예약 공지가 나올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봐도 될 겁니다. 빨리 BD를 예약하고 플레이어를 구입해, 완성본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