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S.GRIDMAN - 아카디아 성우, 괴수소녀 성우 공개

2019. 8. 23. 21:35애니메이션/SSSS.GRIDMAN

반응형
SMALL

2018년 4분기를 뜨겁게 달궜던 애니메이션 <SSSS.GRIDMAN>의 국내 블루레이 예약이 시작된 날입니다. 이제는 더 없을 것이라 생각했던 성우 공개 영상이 무려 2주 만에 추가로 공개되어 놀랐는데, 말도 안되는 성우 낭비인 아카디아와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 여겼던 괴수소녀 아노시라스의 더빙 영상이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영상은 성우 코멘터리가 없고, 바로 배역 영상이 공개되기에 짧은 편입니다.


아카디아 역할에 신용우 성우, 홍범기 성우, 김혜성 성우, 이경태 성우가 참여했습니다. 사소해 보일 수 있는 단역 캐릭터들에 초호화 꿀 목소리를 배치했다고 할 정도로 놀라운데, 담당 성우들 모두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레드 레인저를 맡은 적이 있는 것은 과연 우연일까…

여튼, 성우낭비라고 할 수 있는 수준의 캐스팅이기에, 같은 날 공개된 괴수소녀 보다 재생수가 더 많은 편.

p.s.1. 와신상담괴수 안티의 캐릭터성이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의 체이서의 캐릭터성을 가져와서, 홍범기 성우가 맡길 바랬으나, 남도형 성우가 맡은 것을 생각해봅니다. 비록, 안티 역은 아니지만, 짧은 단역이라도 홍범기 성우가 나온 점에 의의를 둡니다.

p.s.2. 짧막하지만, 타카라다 릿카의 친구인 나미코와 핫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파트입니다. 물론, 묻히는 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제대로 듣기는 힘들지만.

괴수소녀 아노시라스(2대)는 김서영 성우가 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권설화(아즈마야 코유키)로 가장 많이 떠올리는 성우입니다. 디즈니 <인어공주>의 에리얼의 2대 성우이기도 해서, 가장 많이 기억하는 여성우 중 한 분이십니다. 특유의 천진난만한 느낌의 연기가 괴수소녀랑 무척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


BD 예약도 넣었으니, 플레이어를 구하는 일만 있었는데, 이렇게 조역 성우들을 공개하는점에 놀랍니다. 조역 성우들에 상당히 신경 썼다는 것이 드러나는 영상이라, 이걸 풀버전으로 보면 어떤 느낌일까… 기대가 팍팍 든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