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블랙 시리즈 퍼지 트루퍼 공식 이미지 공개

2019. 9. 29. 20:56스타워즈

728x90
반응형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신규 적 병력인 퍼지 트루퍼 Purge Trooper는 만화 <다스 베이더: 시스의 암흑 군주 Darth Vader: Dark Lord of the Sith>에서 먼저 나왔는데, 제다이 사냥의 임무를 맡은 인퀴지터들을 보조하기 위한 정예 병사입니다.

전쟁 막바지에 생산된 클론 트루퍼들은 대부분 퍼지 트루퍼로 편입되었고, 하나하나가 제다이를 상대로 맞설 만큼 뛰어난 무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포스를 사용하는 제다이를 상대로 대항하는 모습은 참으로 놀라울 따름. 게임 플레이 영상에선 일렉트로 스태프를 가지고 있는 병사들만 보였는데, 새로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DC-15A 블래스터 역시 사용하는 유닛이 존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퍼지 트루퍼를 해즈브로가 출시하는 스타워즈 블랙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6인치(약 15센티미터) 사이즈의 액션 피규어인 것도 있지만, 디자인도 멋진 애들이라 관심이 갑니다.


아쉽게도, 게임에서 주무장으로 사용하는 일렉트로 스태프가 없어서 조금 아쉬운 구성이지만, 간지나는 디자인과 클론 트루퍼들의 무장인 DC-15A와 DC-15S가 포함된 구성이라 흡족합니다. 무엇보다, 블랙 시리즈는 타 6인치 제품들 보다는 저렴한 편이라 여유롭게 구할 수 있어 기쁩니다.

피규어아츠와 피그마를 구해서인지, 다른 6인치 제품에도 자연스럽게 눈이 가는게 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