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 스파이더그웬과 엔드게임 캡틴 아메리카 DX판 공개

2019. 11. 1. 13:15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Spider-Man: Spiderverse>의 여주인공인 그웬 스테이시의 스파이더우먼 제품인 스파이더그웬 넨도로이드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캡틴 아메리카 제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일전에, 마일스 모랄레스 넨도로이드가 나오면서 짐작은 했지만, 역시 그웬도 나와주는군요. 어쩌면 페니 파커도 나올 수 있을지 모릅니다. 여타 슈퍼 히어로 캐릭터 넨도로이드와 마찬가지로 팔다리 관절을 움직일 수 있는 무버블 구성입니다.

아직 <인피니티 워> 버전의 캡틴 아메리카를 사진 않았는데, 역시 캡틴은 저 복장과 방패를 입은 버전이 더 꼴리는 걸까요…ㅋㅋ


스파이더그웬

기본 구성

거미줄 쏘기. 눈을 날카롭게 뜬 표정도 있습니다.

마스크를 벗은 얼굴도 존재. 앞니가 벌어진 그웬의 모습을 잘 재현했습니다.

디럭스 구성. 스파이더 센스와 그웬의 학교 교복까지 구성된 제품입니다.

학교 교복을 입은 그웬. 별도의 교체품이 없으며, 어깨 관절을 움직일 수 있는 구성입니다. 다리는 불명.

스파이더 센스!

캡틴 아메리카 (엔드게임 Ver.)

캡틴 아메리카는 역시 수트핏입니다. 최종결전 당시에만 입고 있던 복장이라 매력을 제대로 느끼지 못 했는데, 만화책의 의상 디자인을 차용한 복장이라 무척이나 마음에 듭니다.

헬멧을 벗으면 미국대장의 근엄한 모습이… 미소녀 미소년 주력 제품인 네도로이드면서 이렇게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을 잘 살려줄 줄이야…!

디럭스 버전 구성. 깨진 방패와 묠니르, 영화 <어벤져스> 시점의 안티 팬인 콜슨이 디자인한 복장이 존재합니다.

이게 바로 미국의 엉덩이지(). 스파이더그웬과 달리, 동봉된 캡틴의 복장까지 무버블 버전이라 팔다리 관절, 허리관절이 자유롭습니다.

묠니르를 들고 최종결전! 과연, 타노스 넨도로이드는 나올 것인가


두 히어로 제품에 눈길이 안 갈 수가 없습니다. 그웬도 그웬이지만, 캡틴의 무시무시한 재현도 보통이 아니에요. 특히나, <어벤져스> 시점의 복장도 본체와 동일한 무버블 구성이라니 ㅎㄷㄷ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