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 2020년 상반기 렌 기사단 미니피겨 공개

2019. 11. 19. 17:41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2020년 상반기에 발매하는 레고 스타워즈 제품의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렌 기시단 미니피겨도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두 녀석들은 각자 별개의 제품에 수록되었으며, 스타 파이터 제품에 수록된 녀석들이라 쉽게 구하기 힘든 녀석들로 보입니다.


75273 포 다메론의 엑스윙 파이터에 수록된 렌 기사단 미니피겨. 낫을 사용하고 블래스터 권총을 소지한, 얼마전 블랙 시리즈 제품으로도 공개된 녀석이니다.

헤드 조형은 신형 부품이 사용되었습니다.

75272 시스 타이 파이터/타이 대거에 수록된 렌 기사단 미니피겨. 대검을 사용하는 렌 기사단의 무장은 <반지의 제왕> 제품에 우르크-하이가 사용하는 무기로 출시됩니다.

후드 부품은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파오 미니피겨에 사용된 모자를 사용했습니다. 일러스트에 그려진 후드가 길다랗게 늘어진 망토 같은 느낌도 들었는데, 이런 점이 반영되지 않은 것이 조금 아쉬운 편입니다.

 


제품이 없는 블래스터가 주무장인 두 렌 기사단 일원

아쉽게도, 내년 상반기에 출시되는 렌 기사단은 총 둘 뿐입니다. 출시되지 않는 친구들은 후드를 쓴 것도 아니라서 대검을 쓰는 친구 같이 미니피겨 헤드에 프린팅 처리가 되는 것이 아니다보니, 차후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당장, 출시되는 제품 목록에 부활한 황제도 없던 것을 생각하면, 2020년 중반내지는 후반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