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2020년 상반기 미니피겨 추가 유출샷

2019. 10. 19. 19:44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일전에 공개된 호크아이, 아이언맨, 타노스에 이어, 새로운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의 미니피겨들이 유출되었습니다. 어벤져스의 중요 멤버인 빅 3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가 모두 유출되었는데, 이번에 공개된 디자인을 기점으로, 신제품 어벤져스 상품의 디자인을 알게 됩니다.


머리만 유출되었던 캡틴 아메리카가 드디어 완전한 모습으로 유출되었습니다. 추가로, 사전에 정보가 없던 토르 역시 유출되었습니다.

여기서, 2020년 어벤져스 시리즈의 제품은 기존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아닌, 2020년 5월에 출시되는 게임 <어벤져스>의 디자인을 하고 있다는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동안 호크아이와 아이언맨의 디자인이 코믹스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고 생각했는데, 크리스탈 다이나믹스와 에이도스 몬트리올의 합작 게임의 디자인임을 뒤늦게 깨닫습니다.

이 정체불명의 미니피겨는 가슴팍을 잘 보시면 A.I.M.의 일원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기존의 A.I.M.의 과학자들이 양봉업자를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던 것을 생각하면, 조금 특이한 복장이지요.

블랙 팬서 역시 새롭게 유출되었습니다. 역시, 정보가 전혀 없던 미니피겨라 놀라운데, MCU 디자인만 보다가, 만화 기반의 디자인을 보니 정겹기만 합니다.

이와 별개로, 이전에 스파이더맨 누아르가 공개되었듯이, 스파이더맨 제품군에선 스파이더걸, 아냐 코라손 미니피겨가 유출되었습니다. 누아르와 마찬가지로 정보가 전혀 없던 미니피겨라 상당히 반갑습니다.


일전에 유출된 호크아이의 디자인은 게임판의 디자인을 기점으로 두고 있어,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가깝게 디자인 된 것으로 생각을 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