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베놈화 아이언맨, 미스테리오 유출샷

2019. 12. 9. 18:01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INVINCIBLE IRON MAN #5 VOL 3

2020년에 발매하는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의 새로운 미니피겨 유출 이미지가 나왔습니다. 이번에 공개할 제품은 스파이더맨의 미스테리오 미니피겨와 베놈화 된 아이언맨 미니피겨라는 점에 크게 놀랍니다.

사실, 베놈화 된 아이언맨은 실제 본편에 나오는 캐릭터가 아니고, 위의 <무적의 아이언맨 #5 VOL 3> 또 하나의 표지 캐릭터로 나온 녀석일 뿐입니다. 헌데, 비주얼이 상당히 압도적이었는지 펀코 팝으로 피규어가 출시되더니, 레고 역시 해당 디자인을 미니피겨로 출시하게 됩니다. 유출된 제품 리스트에는 이녀석이 없던 것을 생각하면, 폴리백 미니피겨로 배포되는 녀석이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것이 베놈화 된 아이언맨 미니피겨. 완전히 베놈화 되지 않고, 좌반신은 베놈화가 덜 된 형상입니다.

미니피겨 헤드는 그냥 평범하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기반의 토니 스타크 헤드를 사용.

미스테리오 미니피겨. MCU판이 먼저 나온 탓에, 만화판 디자인이 뒤늦게 출시된 케이스입니다.

게임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의 미스테리오

그동안 게임에서만 나왔다가 드디어 제품으로 출시되는 만화판 버전 미스테리오. 하지만, 팔과 다리의 디테일이 생략되버려서 조금 아쉬움을 표합니다.


펀코 팝으로 출시되는 베놈화 된 아이언맨

예상치 못한 베놈화 된 아이언맨 미니피겨의 유출에 크게 놀랍니다. 만화책에서 활약이 있던 것이 아닌, 표지 디자인일 뿐임에도 미니피겨가 출시되다니… 역시 아이언맨의 인기는 남다른 것인가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