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15주년 피규어 이미지 공개

2020. 1. 24. 21:20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비주얼 노벨 <Fate/stay night>의 15주년을 기념하는 피규어가 지난 2019년 8월 3일에 3D 원안이 공개되었던 것이 엊그제 같습니다.

그동안 원안 말고 소식이 없던 피규어들이, 2020년 1월 23일에 미채색 샘플이 공개되었다가, 금일이 되서야 완성된 모습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カホタン@グッスマのすみっこ on Twitter

“\彩色原型初公開/  ̄ ̄ ̄ ̄ ̄ ̄ ̄ ̄ ̄ セイバー 遠坂凛 間桐桜 ~15th Celebration Dress Ver.~ _________ 【「Fate/stay night」 ~15th Celebration Project~】アイテムです✨カホタンブログでも近日ご紹介予定っ! #Fate15th #fate #goodsmile”

twitter.com

원안과 비교하면, 토오사카 린을 제외하면 크게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피규어들은 분할 제품이며, 세 피규어를 모두 구매하면 발판을 연결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세이버는 아르토리아 보단 오키타 소지 같이 생겼다?

예쁘게 잘 나온 사쿠라


2010년대 중반 즈음 부터, 타케우치 타카시가 직접 그리는 마토 사쿠라의 캐릭터 디자인이 묘하게 바뀐 것이 있다면 리본입니다. 피규어 이미지도 그렇고, 상단의 이미지도 그렇지만. 우측의 <에미야 가의 오늘의 밥상>의 마토 사쿠라를 비롯한 <헤븐즈 필> 극장판에서도 조차 리본 디자인은 기존의 축 늘어진 형태의 리본인데, 유독 타케우치 타카시가 그리는 사쿠라의 리본만 모양이 바뀌었다는 것에 신경을 쓰입니다.

이유는 현재까지도 불명인데, 이거 때문에 사쿠라 관심 없다고 BB 리본 다는거 아니냐는 의혹도 나오고 있어서, 저역시 신경 쓰이는 부분입니다.

그걸 떠나서, 피규어 자체는 무사히 잘 나온 느낌이라 다행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