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15주년 피규어 예약 게시

2020. 1. 31. 15:42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에로게로 시작한 <Fate/stay night>가 15주년을 기념하는 피규어가 마침내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제품은 2021년 6월에 출시되는 것으로 예정되었기에, 15주년에서 2년이 지난 뒤에 출시되기에 조금 미묘한 감이 있지만, 세 히로인 모두 동등하게 피규어를 출시해주는 점에 위안입니다. 그동안 피규어 같은 경우는 사쿠라가 소외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Fate/stay night Anniversary Figure | GOOD SMILE COMPANY

『「Fate/stay night」~15th Celebration Project~』より、武内崇氏描き下ろしのイラストをモチーフとした「セイバー」「遠坂凛」「間桐桜」のスケールフィギュアがセットで登場!

special.goodsmile.info

상단의 특별 기획 사이트에 들어가면 360도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개별 가격은 굿스마일 온라인 샵의 경우, 정가 13,800엔을 받고 있습니다. 합본 제품으로 프리미엄 박스 세트가 존재하는데, 굿스마일 온라인 샵 기준으로 정가 45,000엔이라 관세가 부가되는 구성이지요.


세이버

갑옷과 망토의 푸른색 기반이 아닌, 세이버 릴리가 생각나는 컬러링입니다.

농담 아니고, 오키타 소지 같이 나와버린 얼굴.

토오사카 린

드레스 안감이 연보라색인 것을 제외하면, 겉은 올레드입니다.

제작자 두 사람한테 편애를 받는 만큼, 잘 나온 린.

마토 사쿠라

세 가지 색이 쓰였습니다. 청자색과 짙은 청자색, 흰 드레스 장식이 인상적.

리본 모양 때문에 여러가지 질문을 많이 하고 싶지만, 잘 나온 사쿠라.

들고 있는 꽃 중엔 퍼플 로즈/보라색 장미가 있는데, 꽃말은 자랑, 기품과 존경.

합본팩

일반 구성을 셋 모아도 완성할 수있지만, 합본팩은 전요 프리미엄 박스와 특제 화장 상자가 존재한다는 것이 특징.

양 옆의 장식을 말하는 것일까요?


보라색 장미… 눈치챘는가?

15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타케우치 타카시가 직접 디자인한 피규어 디자인이고 히로인별 피규어 샘플도 모두 공개되었는데, 처음 3D 모델링이 공개되었을 당시엔 조금 걱정하기도 했는데, 무난하게 잘 나온 것 같아 다행입니다. 2021년 6월에 출시하는 만큼 피그마 제품이나 넨도로이드 보다 늦게 나온다는 점에서 참으로 오래 걸리구나…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구할지 말지가 걱정이라면 걱정인데, 사쿠라 피규어인만큼 구할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지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