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해리 포터 - 신규 서적과 톰 리들 미니피겨 공개

2020. 3. 2. 14:07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의 새로운 서적이 올 2020년 7월에 발매합니다!  신규 서적은 <LEGO® Harry Potter Magical Treasury (with exclusive LEGO minifigure): A Visual Guide to the Wizarding World>는 제목의 비주얼 가이드 북으로 그동안 출시되었던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는 물론, <레고 신비한 동물 시리즈> 역시 함께 설명하는 자료입니다.

이번 서적에는 볼드모트 경의 어린 시절인 톰 리들 미니피겨가 수록되었습니다. <비밀의 방>에서 나온 청소년기 모습으로 처음으로 리뉴얼되는 미니피겨이기도 합니다.


우리의 주인공 해리 포터의 성장 과정을 미니피겨로 봅시다. <아즈카반의 죄수> 시점인 3학년 부터 움직일 수 있는 다리로 성장(?)했어요!

9와 4분의 3 정거장과 호그와트 급행열차.

퀴디치 선수들과 입 닥쳐 말포이(…)

호그와트하면 생각나는 학생들의 식당 겸 강당인 연회장.

볼드모트 경의 인생을 레고로 살펴 보자! 흑역사(?)인 퀴렐에 붙은 형태는 소개되지 않습니다.

신비한 동물들. 천둥새, 니플러, 오캐미, 세스트랄, 에럼펀트가 소개되었습니다.

톰 마볼로 리들 미니피겨. 영화 <비밀의 방> 시점을 기반으로 했기에 배우 크리스천 콜슨이 연기한 5학년 시점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미니피겨입니다.

2002년에 출시되었던 톰 리들 미니피겨(우측)와 비교해보십시요! 상당한 디테일 변화가 생겼습니다. 호그와트 교복 디자인이 망토를 안에 넣는 방식으로 변경되었기에 상당한 차이가 느껴집니다. 헤어 스타일도 완전 다르지요.


해리 포터 관련 제품을 간간히 모으고 있기에, 볼드모트의 어린 시절도 구하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구판 톰 리들 미니펴겨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신규 톰 리들이 무척 갖고 싶어요. 거기다 책 구성도 다스 몰 인질 스타워즈 비주얼 가이드 북 보다 나은 거 같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