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2020 여름 세트 및 만달로리언 세트 공개

2020. 2. 21. 12:17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2020년 여름에 출시되는 레고 스타워즈 제품 리스트와 2020 뉴욕 토이 페어에 전시될 드라마 <만달로리언> 세트가 선행 공개되었습니다. 만달로리언 제품은 가을에 출시 예정임에도 여름 제품들 보다 선행 공개가 되었는데, 대충 드라마 <만달로리언>의 인기를 짐작하게 됩니다,


우선, 2020년 여름에 발매되는 제품 리스트들입니다. 공개되지 않았던 클론 전쟁 세트들이 공개되었는데, 스피더와 제다이 인터셉터, 드로이드 탱크 AAT 가 제품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미니피겨들은 여전히 불명인데, 여름 제품들은 22일부터 열리는 뉴욕 토이 페어서 공개되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75292 레이저 크레스트 The Razor Crest 제품의 공식 이미지. 드라마 <만달로리언>의 주인공 딘 자렌의 전용 수송선입니다.

미니피겨는 그리프 크라가, 딘 자렌, 아기, 신형 스카웃트루퍼, IG-11이 들어있습니다.

드라마 공개로 화제가 되었던 아기 The Child. 팬덤에선 베이비 요다라고 불리긴 하지만, 공식적인 명칭은 The Child라서 그냥 아기라고 부릅니다,


여름 제품들 보다 가을 제품을 더 일찍 공개할 만큼 수요가 많은 드라마 시리즈의 인기를 짐작하게 됩니다. 아직 드라마를 직접 보지 못 해서 왜 화제작이 되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빠른 시일 국내에도 디즈니+가 서비스를 하기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