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슈퍼 마리오 - 사전 예약 판매

2020. 4. 7. 14:26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레고그룹, 레고 슈퍼 마리오 사전예약 판매 실시

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 엔트리 모델 및 게임을 더 확장할 수 있는 2가지 스테이지 확장팩 공개  오는 4월 8일 온라인 통해 레고 슈퍼 마리오 스타터팩 사전예약 판매 시작, 시리즈 공식 출시일인 8월 1일부터 수령 가능

www.lego.com

2020년 4월 8일 – 레고그룹(LEGO Group)은 비디오 게임 기업 닌텐도와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레고 슈퍼 마리오(LEGO Super Mario)의 첫 시리즈를 공개하고 8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레고 코리아에서 <레고 슈퍼 마리오> 제품군의 사전 판매 소식과 함께, 일전에 공개된 레고 슈퍼 마리오의 공식 제품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사전 판매 제품은 온라인 주문으로 예약 구매 개념으로 진행되며, 실제 상품은 발매일인 8월 1일부터 배달되는 구조입니다.

추가로, 이번에 공개된 71360 제품은 마리오와 쿠파 주니어, 굼바가 포함된 제품이며 토관과 구름, ?박스와 골인 지점까지 포함되어 있는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기본 트랙을 재현할 수 있답니다.


새롭게 공개된 디자이너 비디오. 이후에 출시될 제품을 미리 볼 수 있답니다.

신나는 마리오 타임

장소를 이동하며 점수를 추가 획득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박스엔 버섯이 나왔을까요. 동전이 나왔을까요.

마리오는 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이고, 전원 버튼과 블루투스 버튼이 존재합니다.

블루투스를 통해 조립 설명서를 다운 받는 구조일까요? 별도의 종이 설명서 역시 존재하는 걸까요?

나만의 트랙을 만들어 봐요!

공식 홈페이지로 공개된 추가 상품들.

신제품으로 공개된 쿠파성 보스전 확장팩. 크고 아름다운 쿠파를 볼 수 있습니다.

폴리백으로 출시되는 버섯.


최초 공개된 동영상에서 쿠파의 부하들이 더 많이 나왔던 만큼,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트랙을 확장시키는 구조임이 확실합니다. 뒷쪽에 요시도 보이는 걸 보면, 마리오의 조력자들도 제품화 되는 것은 분명한데 과연 2P 사랑 받는 초록 남자 루이지도 나올 수 있을 것인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