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외 - 하반기 미니피겨 유출 이미지들

2020. 4. 21. 14:10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새로운 하반기 레고 미니피겨의 유출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기존에 유출된 것과 색다른 녀석이 나와서 여태까지 나온 머리 부품은 땜빵이었구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신규 헬리캐리어 제품으으로 출시될 워머신 미니피겨(좌측). 일전에는 우측 제품이 유출된 사양이라 생각했는데, 우측의 머리 부품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제품의 머리임을 생각하면 땜빵으로 보입니다.

사실, 올 상반기에 출시된 아이언맨의 모습을 생각하면, 워머신도 이런 모양의 헤드로 나오는 것이 맞겠지요.

아이언맨이 익숙해져서 그런 건지, 컬러가 달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워머신은 신규 헤드가 정말 잘 어울리는 형상입니다.

레고 닌자고

레고 홈페이지를 장식할 신규 배너가 공개되었습니다. 하반기 시즌을 장식하는 닌자는 콜. 새롭게 선정된 주무기는 망치에서 커다란 철퇴로 변경되었습니다.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

호러스 슬러그혼 교수.

신규 해리 포터 미니피겨. <불사조 기사단>에서 해리의 이부동생 그롭을 만나러 가는 장면의 복장입니다. 제품 75966에 수록되는 미니피겨이지요.

5학년이 되서 그런지 <아즈카반의 죄수>, <불의 잔> 때의 3. 4학년의 움직일 수 있는 짧은 다리에서 일반 미니피겨 다리로 성장(?)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입학 연령이 만 11세이니, 호그와트 5학년이면 만 16세.

허마이오니 그레인저/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미니피겨. 역시 해리와 같이 <불사조 기사단>에서 해리의 이복동생을 만나러 가는 장면의 복장이고, 역시 75966에 수록되는 미니피겨입니다.

돌로레스 엄브리지. 여러모로 정신나간 캐릭터라 임팩트가 컸지요(…). 글롭을 만나러 가는 장면의 복장이라 역시 75966에 수록되는 미니피겨입니다.

그외, 75966에는 켄타우로스 미니피겨들이 수록되는데, 해그리드의 이부동생은 그롭은 어떻게 생겼는지 유출도 안 나오는군요.

루나 러브굿. 75969 천문학 탑에 수록되는 미니피겨입니다. <불사조 기사단> 때 복장이지요.

허마이오니 그레인저/헤르미온느 그레인저와 론 위즐리. 이 둘 역시 75969 천문학 탑에 수록되는 미니피겨입니다. 시점은 역시 <불사조 기사단>.


요즘 들어 해리 포터 소식이 엄청 많이 들어오는 점에서 세월이 흘렀어도 인기는 여전하다는 걸 느낍니다. 그만큼 완성도 높은 시리즈였는데, 음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