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외 - 신규 로키, 캡틴 마블 미니피겨 유출

2020. 4. 12. 09:49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새로운 하반기 제품 유출샷은 계속된다!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의 새로운 미니피겨와 해리 포터 시리즈와 시티의 새로운 동물들을 확인해보세요!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새로운 로키 미니피겨. 이번에 나온 로키 미니피겨는 영화 <토르: 천둥의 신>에서 나온 모습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사실, 로키는 지난 번 신규 할리 퀸 미니피겨가 공개될 시기에 나왔는데, 올리는 걸 까먹어서 이제서야 올립니다;;

새로운 캡틴 마블 미니피겨. 이 캡틴 마블은 스퀘어에닉스에서 발매하는 <어벤져스>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기존 캡틴 마블과 가장 비교되는 특징이 있다면, 새로운 헬멧 부품이 생긴 점이지요. 기존에 있던 애니메이션 기반의 캡틴 마블 미니피겨(좌측)는 별도의 헤드 부품을 사용했지만, 신규 캡틴 마블은 별도의 헬멧으로 대체했고 <레고 프렌즈> 미니피겨들의 헤어 부품처럼 별도의 장식을 달 수 있는 구멍도 존재합니다. 아마, 특유의 헤어를 재현하기 위함으로 생각되요.

레고 해리 포터 시리즈

새로운 패트로누스 동물들. 허마이오니 그레인저의 수달 패트로누스와 루나 러브굿의 토끼 패트로누스 동물이 새롭게 생겼습니다. 주역인 론은 패트로누스 동물이 없는데, 론의 패트로누스인 개는 아내를 따라 수달로 변한다는 걸 생각하면 나쁘진 않을 겁니다.

레고 시티

심해어 아귀와 해마.

아귀의 경우 야광 부품으로 만들어진 몸체를 하고 있기에 어두운 곳에선 빛을 발산합니다. 고증?


새로운 캡틴 마블 미니피겨의 등장으로 미니피겨의 발전은 더더욱 놀랍게 다가옵니다. 캐릭터를 좋아하나면 그건 아니지만, 여러모로 흥미롭게 다가와요. 로키도 새로운 복장으로 나와주는 만큼, 만물의 아버지인 오딘도 정식으로 나와줬으면 하는 바가 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