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Heaven's Feel] 제 3장 스프링 송 - 신규 잡지 이미지공개

2020. 5. 1. 16:10애니메이션/Fate

728x90
반응형

유감스러운 사태로 인해,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제 3장 스프링 송 >의 개봉이 늦춰지는 가운데, 5월에 발매되는 <스프링 송> 관련 소식을 담은 잡지들의 이미지가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뉴타입 잡지와 메가미 매거진에서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를 깔끔하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뉴타입에서 공개된 새로운 일러스트. 5월호의 표지를 장식한 스도 토모노리가 그린 마토 사쿠라 -마키리의 잔- 일러스트의 글자 없는 버전입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스도 토모노리를 비롯한 ufotable의 스텝들이 작업한 일러스트지요.

흑화한 사쿠라에 걸맞게 어두운 배경과 음침한 꽃밭에 누운 사쿠라에게 빛이 비춰지는 장면입니다. 그림자를 입은 모습이라 예술적인 바디라인이 잘 드러나지요. 흠흠;;;

보라색 장미를 눈치챘는가?

1장 <프레시지 플라워>가 개봉했을 때 당시의 뉴타입 일러스트와 비교. 서로 대비를 이루기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메가미 매거진에서 공개한 일러스트 역시 유포테이블의 스텝들이 작업한 일러스트입니다. 이번 일러스트는 OIOI와 콜라보레이션에서 선보인 인형 일러스트들이 함께 그려졌고, 토오사카 자매가 함께 그려진 것이 특징이지요.

사쿠라와 린이 들고 있는 인형과 관계는 의도적으로 배치한 느낌이 크답니다.

영 에이스 6월호 표지. 만화 <빙과>로 유명한 작가 타스쿠오나가 그린 만화판 <헤븐즈 필>을 장식하는 표지입니다. 동봉되는 세이버 얼터 이미지는 한쪽 다리가 결손(?)된 상태라 여러모로 주목을 받았지요.


원래라면 지난 달에 공개되어서 헤븐즈 필에 관한 이야기가 들썩여야겠지만, 전세계 상황이 신통치 않은 탓에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비롯한 많은 작품들과 함께 공개가 연기되는 <스프링 송>. 지금은 그저 상상의 나래만 펼칠 뿐입니다 ㅠㅠ

그래도 이렇게 잡지를 통해 관련 이미지를 뿌려주는 덕분에 가뭄에 단비가 내린다고 생각한답니다. 흑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