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 - 신규 잡지 이미지들

2020. 4. 8. 19:39애니메이션/Fate

반응형
SMALL

고베시 콜라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 사태로 일본이 긴급 사태가 발령되자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이 무기한 연기가 됐듯이, 관련 이벤트 역시 잇따라 연중된 소식을 전파합니다. 고베 시와 콜라보 하는 것 역시 일단 5월 6일까지는 미루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고베 콜라보는 어떤 내용을 다루는 지는 이쪽으로.

비록, 개봉이 무기한 연기되는 소식을 전파했지만, 그래도 5월호로 발매할 잡지을 다시 보게 됩니다. 이제는 극장판이 무기한 연기 되버리서 연동되는 잡지라고 보기는 힘들지만, 잡지에 그려진 이미지로 위안을 가집니다.


2020년 뉴타입 5월호 표지 이미지로 선정된 흑화 사쿠라.

1장 <프레시지 플라워>가 개봉됐을 때, 뉴타입 표지를 차지한, 감독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표지(좌측)와 연동해서 그린 느낌입니다. 꽃밭에 누워있음에도 분위기가 확연히 다르지요.

콤프티크 잡지의 2020년 5월 호 표지를 장식한 흑화 사쿠라.

이쪽은 애니메이션 풍으로 그려졌는데, 이쪽 역시 만만치 않게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명불허전의 앙리마유 때문에 검열된 하체…


새로운 흑화 사쿠라 표지들이 잇따라 공개됐음에도 최종적으론 개봉이 연기된 탓에 잡지들도 타격을 입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타입문에 본격적으로 덕질을 하게 된 시점이 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를 본 시점부터이기도 하니 무척이나 기대했지만, 안타까운 개봉연기 소식에 아쉬움을 표합니다. 이번 주에 새롭게 공개된 밥상 에피소드를 통해 힐링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