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잔 다르크 피그마와 잘 어울리는 장난감

2020. 6. 10. 11:28자유로운 이야기

728x90
반응형

작년 9월에 주문해서 올해 7월 중으로 도착할 예정인 수영복 잔 다르크들. 넨도로이드는 본판을 구했지만, 피그마는 본판을 구하지 않았기에 좀 아쉽지만, 이대로도 좋습니다.

수영복 잔 다르크 같은 경우는 6월 발매인데, 얼터와 함께 주문한 탓에 7월에 일괄 발송이 예정되었습니다. 올 한그오에서도 서비스할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일명 서버페스) 이벤트에서 등장 예정인데, 돌고래 조련사 컨셉으로 디자인되서 돌고래와 고래를 끌고 오는 보구가 인상적.

"자, 갑니다! 성녀로부터, 커다란 바다의 은혜를 보내드립니다! 홉, 스텝, 그레이트 오션! 
『풍요로운 바다여 환희와 함께!(데 오세앙 달레그레스)』!"

스토리를 들어가면 재미난 점이 나오는데, 성녀라는 껍데기 밑에 가려진 면모는 천연을 넘어선 자기를 누나/언니로 여기고 얼터들은 동생, 플레이어는 남동생/여동생으로 여기려는 괴상한 면모가 드러나고, 2019년 수영복 이벤트인 라스베가스 카지노에선 아예 누나빔/언니빔이란 괴상한 기술을 사용해서 플레이어를 세뇌하는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돌고래는 백상아리로 변하는 등, 정신오염 스킬을 가진 거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였지요.

 

ネイト・ポーター・ブリッジス on Twitter

“「さあ、いっきますよ!聖女より、大いなる海の恵みをお届けです!ホップ・ステップ・グレイトオーシャン!『豊穣たる大海よ、歓喜と共にデ・オセアン・ダレグレス』!」”

twitter.com

올 6월에 발매된 피그마 제품 덕분에 스토리에서 선보인 기행을 재현하는데 사람들이 집중했는데, 여기에 합세한 것이 바로 <쥬라기 월드>의 모사사우루스 장난감…;;; 크기가 무척 크게 나온 덕분에 기행 성녀(…)를 더욱 괴상하게 재현할 수 있다는 점에 관심을 가집니다… 올 7월엔 모사사우루스다!

 

ネイト・ポーター・ブリッジス on Twitter

“ジャンヌ姉妹”

twitter.com

원래는 그냥 잔 다르크 피그마에 맞춰 돌고래 장난감이나 하나 살까 했는데, 이건 꼭 사야해!를 외치게 만드는 사진;;


Fate 시리즈가 원래 고증과는 조금 동 떨어진 면을 갖추고 있는데, 이 수영복 잔 다르크는 마테리얼 4에서 '클래스 변경으로 룰러로서의 이성이 궤멸, 자신이 누나라고 생각하는 슬픈 몬스터(...)로 전직해버렸다'는 괴상한 설명이 나오는 덕분에 모사사우루스가 튀어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캐릭터가 되버린 감이 있습니다;;;

여튼, 잘 어울리긴 하니까(?) 모사사우루스도 구매 리스트에 추가해봅니다. 음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