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 한국어 더빙 샘플 공개

2020. 6. 14. 22:00애니메이션/바이올렛 에버가든

반응형
SMALL

올 7월에 국내 정식 발매될 미라지 엔터테인먼트의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의 블루레이 더빙 샘플이 공개되었습니다. 샘플로 공개된 캐릭터는 이야기의 중요 등장인물인 바이올렛 에버가든, 이자벨라 요크, 테일러 바틀렛, 베네딕트 블루. 모두 성우의 인터뷰와 더빙 샘플이 함께 공개되었답니다.

추가로, 이번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의 경우 차후 IPTV에서 한국어 더빙판을 서비스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미라지의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블루레이로만 접할 수 있었으나, 블루레이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분들도 더빙 영상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긴 셈이지요.


이번 외전 더빙에서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연기는 기존 작품과 연기 방식이 차별화 되고 있습니다. 일본판의 경우는 큰 차이가 없었으나, 담당 성우 이다은 성우의 인터뷰에서 알 수 있듯이, 국내에 개봉한 일본 영상을 미리 접하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어쩌면, 이다은 성우는 TVA 분량 이후의 바이올렛을 연기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 목소리 톤이 좀 가벼워진 점이나 회화가 좀 더 자연스러운 바이올렛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지요(일본판은 큰 변화가 없습니다.).

샘플 영상은 이자벨라가 나중에 주겠다는 보수를 거절하는 장면.

기존 바이올렛 에버가든 더빙 영상을 보면 외전판의 바이올렛은 무감정한 캐릭터에서 상당히 감정적인 캐릭터로 변모한 것을 캐치할 수 있습니다.

김율 성우는 <보루토>의 우즈마키 보루토와 <스타워즈 시퀄 시리즈>의 주인공인 무근본(…) 레이를 맡아 꽤 익숙한 성우입니다.

샘플 부분은 이자벨라 요크/에이미 바틀렛의 과거를 담고 있습니다.

손선영 성우는 대표작을 고르자면 대원판 <원피스>에서 여러 소녀 역을 맡았는데, 슈거, 무개념 샬롯 플람베, 오타마를 연기했습니다.

샘플 영상은 CH 우편사에 찾아와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만나러 온 장면.

이경태 성우의 대표 배역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시가라키 토무라, <블랙 클로버>의 아스타, 대원판 <원피스>의 시저 클라운을 맡았습니다.

샘플 영상은 TVA로 부터 4년이란 시간이 흐른 후, 달라진 라이덴 시의 전경 속에서 우편을 배달하는 모습. 


7월 발매인지라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기쁘며, 비록 TVA 본편이 아닌 외전이라곤 하지만,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없는 분들께서도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더빙판 영상을 접할 기회가 생겼다는 점에 기쁨을 표합니다. 미라지 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더빙 작품에서 처음으로 VOD로 나오는 물건이라 의의가 크지요. TVA도 더빙판 VOD가 나와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기를 염할 뿐입니다.

반응형
LIST